일상 이야기 & 정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꼭 사야되는 물품정리! 가격정보! 할인정보! (#오트밀미니바이트#단짠어포#씨리얼#첵스초코마시멜로# 새우강정#훈제오리외...

라라미라 2021. 6. 13. 08:00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오늘은 대형마트 중..
이마트랑 친구!
트레이더스에 다녀온 이야기를 할께요
트레이더스는 멀어서 거의 방문을 안 했었는데..
이사 수 가까워져서..
요즘 자주 애용하는 대형마트가 되었네요.

며칠 전 ..
지인이 준 오트밀 미니바이트!
드셔보셨나요?
한번 먹으면...
멈출 수가 없더라구요 ㅜㅜ
앉은 자리에서 10개를 먹었어요.

그래서 트레이더스 고고?


코스트코에서 만든 삼성카드...
연회비도 없고, 좋았는데...
코슷코에서만 사용했던 카드라
해지했더니....
아쉽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이번에 트레이더스 방문했을때
다시 만들었어요.
연회비 15000원이래요 ㅠㅠ
그래도 첫달은 2만원 캐시백 된대요;;
15만원 이상 결제시(주류,담배제외)
만원 할인되는 쿠폰 주셨는데..
에잇
15만원 되겠어?
하고..
그냥 주머니에 담아뒀는데...

헐...
훌쩍 넘었어요 ㅋㅋㅋ





이번 쇼핑의 시작은 이 아이 때문이었죠!!

오트밀 미니 바이트

너~~~~무 맛있어요^^
10개는 순삭!!


참고로.. 저는 3 봉지 가져 왔습니다 ㅋㅋ
한 봉지에 1KG이고, 400개입!! 이라고 표기 되어 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필수템 오트밀 미니 바이트







저희 아들 최애 간식류...
씨리얼....
저번에 왔을 때 후르트링을 샀고,
다음번에 오면 첵스초코 마시멜로 사 준다고 했더니... 신났다지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씨리얼






첵스초코는 참 꾸준히 인기있고, 맛있어요.
특히 초코우유^^

이마트 트레이더스 첵스






오호!!!
마침 사려고 했는데....
오늘 세일 해서 바로 카트에 담았어요^^
마시멜로가 딱딱하고, 사탕 같았어요.
우유에 한참을 담가둬야 말랑해 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할인품목







맥주 안주로 최고!!!
단짠 어포입니다.
어쩌다가 샀을 땐 세일 안하던 가격 11980원에 구입했었는데..
내 아구가 아플 정도로 2-3개는 순삭 ㅠㅠ
인터넷에도 파는데 더 비싸요.
그래서 다음에 방문 할 때 꼭 사야지!!
했는데...
이 아이도 세일^^
앗싸.
두 봉지 카트 속으로 쏙!!!!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매목록






양도 많고, 가격도 나름 좋고!!!
갈 때마다 새우강정은 꼭 담아 옵니다.
참고로 닭강정도 있는데요...
가격은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꼭 사야되는 물품







훈제 오리!!
저번에 방문 했을 땐 세일 안해서 안 갖고 왔었는데..
오늘은 세일을 하길래 하나 담아 봤어요.
코스트코 훈제 오리만 애용했었는데...
다음에 먹어 보고 비교해 볼께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할인 득템





오늘은 삼성카드 할인이 있더라구요.
삼성카드 새롭게 만든 기념으로 요플레 딸기맛!!! 겟~~~

이마트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할인






여름 음료는 카프리선이죠^^
인터넷가랑 비슷해서 가져 왔어요!!
오늘 보니 로켓배송 되는 쿠*이랑 100원 차이 나더라구요~!
쿠*이 100원 더 싼건 안 비밀;;;;

이마트 트레이더스 할인





남편 간식으로 스니커즈 선택!!
세일 품목 위주로 봤더니...
괜히 뿌듯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간식 초코바



삼성카드가 도착하면..
카드 만들게 된 경위와 방법, 혜택 등 다시 포스팅 해 볼께요^^

이마트 친구 트레이더스...
너무 좋아요!!
주말마다 갈 분위기라..
지갑과 삼성카드.. 불안합니다ㅠㅠ


[강여사의 트레이더스 방문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