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롯데카드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라라미라 2021. 9. 7. 12:12

좋은 소식! 재난지원금(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 1인당 25만원! 건보료 기준금액 표로 정리!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제가 저~~~ 번에 재난지원금에 대한 글을 포스팅했었는데요. 정말 이번에 주려나 봅니다. 쪼달리는 생활비에 큰 보탬이 되는 재난지원금! 지금부터 알아보러 가 볼까

dailylifekang.tistory.com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요즘 여러 카드사에서 재난지원금 신청하라고 문자 많이 받으시죠?!
저도 엄청 받았네요.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카드로 신청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예전에는 혜택을 주는 카드사도 있었는데,
나라에서 과잉 경쟁하지 말라고 금지했대요.
그래서 별 혜택은 없다고 보심 됩니다^^
대신 카드실적엔 적용이 되니
주 카드로 신청 하심 되겠어요!

저는 오늘이 재난지원금 온라인 신청 날짜예요.
그래서 주 카드인 롯데카드로 재난지원금 신청을 했습니다.
통신사 할인을 받는 카드라서 실적이 중요하거든요.
롯데카드로 재난지원금 신청하는 방법 공유해드릴게요.



1. 롯데카드 어플을 다운로드하셔요!
저는 원래 어플을 활용을 하고 있어서 생략!
매달 터치 혜택이 있으니,
추천드립니다!



2. 메인화면에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이라고 쓰여있는 거 보이시죠!
클릭하시면 됩니다.

롯데카드로 국민재난지원금 신청방법





3. 본인 인증만 하면 끝이라서..
좀 허무하면서도
쉬워서 좋았답니다^^
전체 동의하시고!
이름, 주민등록번호, 통신사, 전화번호
입력하시고!
인증번호 받기!


롯데카드로 국민재난 지원금 신청 방법





4. 인증번호 입력!

롯데카드로 코로나 국민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5. 끝났어요 ㅎㅎㅎㅎ
오늘 신청하면..
내일 들어오나 봐요.
이게 현금으로 25만 원이 들어오는게 아니라
25만원이 청구금액에서 먼저 적용되고..
오버되는 금액은 청구되는 방식이랍니다^^

롯데카드로 국민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롯데카드에 자세하게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신청 방법과 순서가 잘 정리되어 있네요^^

롯데카드론 국민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이번 주에는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해요.
5부제로!
태어난 연도 끝자리에 맞게 신청하시면 돼요.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모두 가능합니다!
그리고 10월 29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니
너무 조급하게 하지 마시고,
시간 되실 때 신청하세요.

주의하실 점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사용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사용하지 못하거나,
신청하지 못하면
나라에서 가져가요ㅠㅠ

국민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신청하셔서.
풍요로운 추석 보내세요^^♡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방법

사용처도 검색이 가능해졌네요.
혹시라도 가게 운영 중이신 사장님 이시라면,
우리 가게가 해당이 되는지 검색해 볼 수 있고요!

소비자라면,
내가 가려는 점포가 해당이 되는지 알아볼 수 있으니..
현명하게 지역 살리기에 동참하시길 바랍니다^^
공짜 돈 생긴 것 같아서
괜히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 앱! COOV 에 백신접종 증명서 발급! 완전 간단!!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제가 저번에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서를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했죠! 오늘은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을 증명하는 앱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름하야...

dailylifekang.tistory.com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서 출력하는 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제가 며칠 전에 모 은행에서 예금을 가입했는데요.. 코로나 백신을 접종 완료를 서류로 증빙하면 우대금리! 를 준대요~!!! 그래서 오늘 서류 제출하고 왔어요! 혹시나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