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미밴드6 샀어요^^♡

라라미라 2021. 12. 1. 12:14

안녕하세요.
강여상입니다^^
옛~~날에 미밴드2를 사용했었다가
불편해서 안 쓰다가
이번 미밴드6는 화면도 커지고
예뻐서 샀어요^^
언박싱 보여드릴게요~!

 

 

 

 

 


먼저 미밴드6의 박스 모습입니다!

미밴드6 언박싱
미밴드6 언박싱
미밴드6 언박싱
미밴드6 언박싱

기본 스트랩인 고무?! 끈 ㅋㅋ

미밴드6 언박싱
미밴드6 언박싱

음...
나쁘지 않아!

하지만..
미리 구매 해 놓은 러블리 스트랩으로 교체했습니다^^
나름 설레더라고요~♡

미밴드6 언박싱 & 스트랩 교체
미밴드6 언박싱 & 스트랩교체

핑쿠핑쿠♡♡♡♡
예쁘죠?!

미핏어플 다운받아서
기존 계정이 있던 터라 로그인합니다.

저는 수면의 질이 어떤지 너무 궁금했어요!
지난밤 수면 점수는 89점!!


미밴드6로 수면의 질 확인!
미밴드6로 본 수면의 질!

10시간 정도 잤네요 ㅎㅎㅎㅎ
아이들 재울 때 잠들고..
그냥 쭉~~~ 자요 ;;;

점수를 보니 나쁘진 않네요^^
만보기도 되고!
전화, 톡, 메시지...
알림도 되니 좋네요~!

저희 딸이 사달래요 ;;;

그러고 보니
요즘 학생들 아이템이라고 하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시계 대신으로 착용한다 해도
손색이 없으니..
사 줄만 하긴 하죠!



남편이 미밴드5를 사용하는데..
제일 다른 점은
화면 크기네요!
미밴드6는 화면 전체를 모두 다 활용돼요.
미밴드5는 네모칸 안에만 나와요.

미밴드 2  사용했던
지난 강여사는 잊어라!
이젠 미밴드6닷!!

 

 

저렴하게 택배 보내는 방법! 방문택배! 편의점 택배! 꿀팁! 4000 원보다 저렴하게!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택배를 보낼 일이 있어서... 방문 택배를 알아보니 4천 원이었던 것들이 5천 원으로 인상하였더라고요;;; 제가 누구입니까?! 강여사는 4천 원에 택배를 보내야겠다는

dailylifekang.tistory.com

 

코로나검사 결과 시간, 통보!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코로나 검사 해 보셨나요? 저는 한번도 해 보지 않았어요. 저와는 먼 이야기!! 하지만 방심하면 안 되는 .. 언젠가 해 볼 수 있는 그런 검사 ㅠㅠ 그런데... 저희 아이

dailylifekang.tistory.com

 

맞춤법 바로 잡기! 틀리기 쉬운 20가지 말 정리!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에는 인싸용어를 정리했죠! 아래 포스팅 링크 걸어 둘께요^^ 줄임말 이 정도는 알아야죠! 신조어, 줄임말 꼭 알아야 하는 말 정리! 꼰대 소리 안 듣고 싶으면 안녕하세요.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