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LG 식기세척기에서 "띵동" 소리 궁금증 해결!

라라미라 2021. 12. 2. 01:00

안녕하세요.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며..
매일 행복한 강여사입니다^^

식기세척기를 하루에 2번씩 돌려요;;
한 번씩만 돌리려고 했는데,
그게 맘대로 안 되더라고요 ㅎㅎ
그냥 막돌려요 ㅋㅋ

그러던 어느날
띵동 띵동 소리가 나더라고요.
길게 나지도 않아요.
띵동 솔가 매번 나는 것도 아니에요.

뭔 일이지?


어느 날 나던 띵동 띵동 소리에..
센터에 전화해보려다가
검색을 했어요.
검색어는..

[식세기 띵동 소리]

과연 있을까?
....
네!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식기세척기 띵동소리



식기세척기 띵동소리


게다가 LG 공식 홈페이지에 딱!

원래 나는 소리래요.
내부 온도가 55도 이상 일 때
주의하라는 소리랍니다.

띵동 소리에 대한 의문이 해결되셨나요?!

띵동 소리가 나면 가까이 가지 마시고
주의하세요!

근데...
저만 그런가요?
왜 식세기 마치면 냄새를 맡죠?
따뜻한 스팀에 묻어나는 냄새가
괜히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러나!

띵동 소리가나면 절대 놉!
안됩니다!
오늘도 저희 집 식세기 이모님은 열 일 하십니다^^
땡큐♡

미밴드6  샀어요^^♡

안녕하세요. 강여상입니다^^ 옛~~날에 미밴드2를 사용했었다가 불편해서 안 쓰다가 이번 미밴드6는 화면도 커지고 예뻐서 샀어요^^ 언박싱 보여드릴게요~! 먼저 미밴드6의 박스 모습입니다! 기본

dailylifekang.tistory.com

주방세제 1종 2종 3종 무슨 차이인지 살펴볼께요!!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주방세제를 아무 생각 없이 사용하다가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식기세척기를 들였는데요. 이번에 알았네요. 주방세제가 종류가 나눠져 있다는 것을요... 오늘은 주방

dailylifekang.tistory.com

현관 센서등 오작동 해결...!!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여러분 제가 간밤에 센서등 오작동으로 잠을 못 이룬다고 글 썼던 거 기억하세요? 저는 심약하고, 연약한 사람 인가봅니다.(feat. 센서등 오작동) 안녕하세요. 강여사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