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코로나 시대! 강여사 시골생활 스타트! 시골 전원 주택으로 고고!!

라라미라 2021. 7. 15. 11:04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코로나 확산에 거의 모든 기관이
그대로 멈춰라!
했잖아요ㅠㅠ

저희 아이들이 다니는 어린이집도
2주간 휴원입니다 .
속이 답답하고..
벌써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친정찬스!!!!

친정이 시골이라
이럴땐 좋네요^^
멀미하는 딸 덕에..
새벽에 출발을 했어요.
차도 안막히고 좋더라고요.

아침도 안되서 도착!
그런데...
아이들은 오자마자 TV ;;;;
티비 중독자 인증!
얼른 잠 자리에 들기를 권유하며
저는 바로 기절했습니다.

그리고 꼬꼬닭이 아침을 알려줘서
기상을 했어요.
날 밝은 친정집은 너무나 풍성하게 변해 있더라고요.

시골생활시작!

모든게 풍성하고
풍요롭고
고요하고
안전하고
이곳이 지상낙원!

저는 도착한 날부터
긴장이 풀려서 인지...
마구 먹기 시작했어요.
그덕에 2일만에 2키로가 찌더군요.
하하하
오늘도 벌써 늘어져요.
아무것도 하기 싫은 컨디션!
역시 친정이 최고네요!!

아이들도 서울집에 가고싶지 않다며...
계속 귀가 날짜를 딜레이 시키네요.
그냥 여기서 학교다닐래?
했더니..
그건 또 싫은가봐요.

아이들도 작은 사회생활 하기가
고되겠죠.
그러니..
시골생활이 너무 좋은가봐요.
앞으로 2주간 시골생활에 푹 빠져서
즐기다 복귀할께요♡

여름이라 그런지
텃밭에 심어놓은 야채와 과일들이
정말 풍성하네요.
마트가 멀어서 걱정할 거 없어요.
텃밭 파먹기 하면서
지내다 보면..
예쁜 추억도 만들고 건강도 좋아질 것 같은 기분이예요.
아이들이 직접 수박을 따보고,
복숭아 나무에서 모기 물려가며 복숭아도 따보고,
참외, 자두, 갖가지 야채들...
정말 없는게 없는 우리 친정 텃밭!
무엇이 심겨져 있는지 찾는 재미도 있는 재미있는 곳입니다.
저도 어렸을 때 방학만 하면 시골에 내려와서
거의 방학 내내 지냈던 기억이
너무나 좋은 추억이 되었는데...
우리 아이들에게도 시골에 대한 추억이 만들어
지는 것 같아서 나름 좋아요!!

요즘은 서울 외곽만 가도 숨통이 트이는 기분이 들잖아요.
이럴 때 시골이 있어서
요양도 하고, 쉬었다가 간다면...
우리 아이들도.. 저도..
모두 에너지 충전이 완충될 기분이예요!

지금 옆에서 저희 아이들이
바닷가에 나가서 고동 잡자고 난리네요.
얼른 마무리 하고 다녀 올께요^^
제 글을 보며
여러분들도 대리 만족 하시길 바랍니다.
시골 생활 글은 여기 있는 동안 계속 써볼께요~!
오늘도 더운 날이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로 시원한 곳을 찾아 다니며
건강 잘 지키고, 행복한 날로 만들어 봐요!!

시골생활 ! 갯벌 체험!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어제 블로그 작성중에 아이들이 하도 나가자고 그래서 너~~~~~무 더웠지만 나갔습니다. 걸어서 5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방파제가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 최고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