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화이자 접종 증상 공유!

라라미라 2021. 7. 30. 08:00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여러분 요즘 코로나 기승으로 인해
우리나라가 아주 혼란 상태에 빠져 있죠!
저도 그렇습니다.
백신 2차 접종이 8월인데..
지금 병원을 바꿔야 하는지
날짜를 바꿔야 할지..
아주아주 혼란스럽고
정해진 것도 없고
정신이 없네요.
1차는 아스트라를 맞은 저는
2차는 화이자를 맞아요.
교차 접종에 대한 이슈들도 많고
좋다. 안 좋다.
말도 많고 ㅠㅠ
아주아주 혼란 그 자체입니다.
그러던 중 주변에 화이자를 맞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서..
저 말고 지인들의 증상을 공유하려고 해요.

 

 

 

AZ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 백신 맞고 2주 지난 후 증상 및 반응 공유!

노쇼백신으로 아스트라제네카를 맞았어요! 오프라인으로 예약을 걸고 바로 다음날에 연락이 와서 정신없이.. 뭐에 홀린듯이 가서 맞았어요 맞은 당일 증상과 다음날 증상은 이미 포스팅 했으니

dailylifekang.tistory.com

 

 

1차 아스트라제네카(AZ), 2차 화이자 접종! 교차접종!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요즘 2차접종 시기가 다가오면서 지인들에게 백신 접종 후기를 귀 기울여 들어보았죠! 소문에 의하면 아스트라제네카는 1차때 아프고 화이자는 2차때 아프다던데 제

dailylifekang.tistory.com

우선 화이자 1차를 맞은 지인들의 증상은요!!
모두 괜찮다!! 였습니다.
저는 1차 때 아스트라 제네카 주사 맞고
하루하고 반나절 까지 아팠었거든요.
증상은 지난 글에 많이 써 놨어요.
화이자 1차 맞은 사람들치고 많이 아팠다는
사람은 못 봤네요.
간혹 있기도 하겠죠.
그런데 겁 많은 제 친구는 주사를 맞고
너무 긴장을 해서 과호흡이 와서
병원에 한참을 대기하다가 나왔다고 하네요.
사람의 심리도 증상을 일으킬 수 있으니..
너무 긴장하지 않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아스트라제네카 az백신 맞고 15일째예요. 증상공유 및 두통호소

낮에 뉴스를 보니.. 아스트라제네카 맞고 국내에서 혈전증상으로 두번째 사망 한 사람이 있다고 하네요ㅠㅠ 증상을 들어보니.. 두통이 있었다네요~! 그런데 저.... 오늘 아침부터 하루종일 두통

dailylifekang.tistory.com

 

 

아스트라제네카 az 무료 노쇼백신 맞고 2주 넘게 지난 증상 공유합니다.

아스트라제네카 AZ 백신을 노쇼로 맞고 벌써 2주도 넘었어요. 뇨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AZ 맞고 왔어요! 어제 어머님이 백신을 맞는다고 하셔서 따라갔다가 병원 3군데에 노쇼백신 예약을 하고

dailylifekang.tistory.com

화이자는 2차를 맞는 시기가 아스트라제네카(AZ) 보다 짧잖아요.
그래서 어제 1차 화이자를 맞은 친구와 저는
같은 날에 2차 화이자를 맞네요 ㅋㅋ
이게 뭔가요 ㅋㅋ
암튼..
2차 화이자 접종을 한 제 지인들의 증상을
먼저 물어봤더니..
아팠대요!!
1차 때 주사 맞은 부위만 좀 아프고
말았다던 지인들도
2차는 다 아팠다고 하네요.
누구는 2일 넘게 오한과 근육통으로
앓아누워있었대요.
거의 공통적으로 이야기하는 부분이
화이자 2차는 아프다!!
후유증이 있다!!
네요!!

 


저는 왜????
1차 때 아픈 아스트라제네카!!
2차 때 아픈 화이자!!
를 맞아야 하나요?
운도 지지리 좋네요 ㅡ.ㅡ;;
저랑 같은 구성으로 백신을 맞은 친구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주의 깊게 증상들을 물어봤죠.
그랬더니...
다들 비슷하게 이야기해 주네요 ;;;
1차 아스트라 아팠고
2차 화이자 아프다!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체념해 봅니다.
신랑이랑 같은 날 노쇼를 맞아서..
저희 부부는 아이들을 돌보지 못하고
둘 다 아파서 비리비리하고 있었어요.
2차 때도 둘이 같이 맞고 비실비실 거리고 있겠네요.

어른들은 이렇게 백신이라도 맞고
예방을 조금이라도 할 수 있는데
우리의 아이들 어째요?
그나마 12세로 연령이 낮아져서
백신 접종이 가능해졌다고 하는데..
그보다 더 어린 우리 아이들이 정말 걱정이네요.
임상실험이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은
백신을 이렇게 맞는 것도 불안하지만...
아무것도 맞지 못하고
마스크 하나로 예방하고 있는
아이들이 너무 안쓰러워요.
뭐가 맞는지도 사실 모르겠어요.
요즘 세상이 그렇네요.
머리 똑똑하신 의료계 종사자들과
연구진들이 빨리
코로나와 변이 바이러스 치료제를 개발해 줘서
예방도, 치료도...
무리 없이 이루어 지길 마음으로 열심히
응원합니다!!!
요즘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이잖아요.
거리두기 4단계가 3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연일 확진자 수가 말도 안 되게 많아요.
도대체 왜 이렇게 줄지 않는 걸까요?!
언제 다시 1단계로 내려갈지 ㅠㅠ
1단계가 아니라...
아예 코로나 신경 안 써도 될지..
너무 그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