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애드센스 고시 재수에서 합격 했네요!!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합격 스토리!! 완전 팁 전격공개!! 꼭 저처럼 실수 하지 마세요!

라라미라 2021. 7. 28. 08:00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여러분..
제가 블로그를 5월에 시작을 해서
한 달 조금 넘게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고
애드센스에 승인 요청을 했답니다.

승인 요청하는 방법은 저번에 포스팅했으니
참고하셔서 그 순서대로 승인을 요청해 보세요!!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 방법과 승인과정 정리 해 봤어요^^ 블로그 수익 창출을 위한 출발!!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수익 날 수 있도록 애스센스를 신청한 과정을 공유 해 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예상수익을 클릭해

dailylifekang.tistory.com

그리고 애드 고시 1차 결과가 나오기만을
학수고대하며
메일함을 거의 매일 확인했었나 봐요;;;
기본 2주라고 쓰여 있더니만...
정말 딱 2주 하고 2일 만에 첫 번째 메일이 도착합니다.

애드센스 신청 후 돌아온 메일;; 탈락!!!

이 말인즉슨...
당신은 탈락!!!
구체적인 이유를 문의하실 경우 답변해 드리지
못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라고 적혀 있죠!!
그런데 저는 에라 모르겠다!!
식으로 답장을 합니다 ㅋㅋㅋㅋ
깡다구 강여사.
왜 제가 탈락되었는지
구체적으로 알려 주셔서 수정을 하지 않겠냐며...
메일을 보냅니다!!
그리고 저는 바로 다시 승인 요청을 합니다.
애드 고시 2차를 바로 도전하는
무한도전!!!

제가 보낸 답장 메일은 역시나...
까였어요 ㅋㅋ
답장은 오지 않더군요..
저처럼 괜히 답장 메일 보내지 마셔요;;;
저는 바로 신청을 하고 2주 정도 맘 편히 기다렸습니다.
또 탈락하면..
또 수정해서 또 승인 요청하면 되지 뭐!!
하는 심정으로 이번에는 마음 편히 기다렸답니다.
그리고 2주 하고 3일이 지난 오늘!!
드디어 메일이 왔네요!!

두둥!!

애드센스 신청 후 승인 메일 받음!! 강여사 만세!!! 여러분도 파이팅 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흑인 여성을 참 좋아해요!
흑인 여성이 웃고 있는 사진을 첨부해 주신
나의 구글!!
축하합니다!!!!
완전 행복!!

애드 고시 2차 만에 합격했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제가 승인받을 수 있었던
팁 방출 마구마구 해 드리겠습니다!!

승인 거절 메일을 받고
실망을 했죠.
당연히 한 번에 승인이 날 거라는
근자감!
어디서 나온 자신감이었던지...
잘 될 것 같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제가 애정을 많이 넣었었나 봐요.
지금도 제 블로그에 대한 애착이 대단합니다^^

암튼...
승인 거절을 당하고 ㅠㅠ
폭풍 검색을 합니다.
애드센스 승인 방법 및 요건 등등등
왜 처음부터 검색해 보지 않았니? 강여사야~???
여러 가지 의견들이 많더라고요.
누구는.. 승인 결과를 몇 달 동안 받지 못했다는 사람도 있었고요
누구는... 한 번에 승인이 났다고 하고요
누구는... 3수, 4수, 5수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그리고 그들이 다 하나같이 하는 말들이
다 달라요 ㅡ.ㅡ;;;
여러 블로그의 포스팅 글들을 보면서 드는 생각은...

'아!!!! 기준이 그렇게 딱 정해져 있는 게 아니구나!!!'

그럼.. 복불복? ㅋㅋㅋ
그리고 최근에 승인을 받은 지인에게 물었습니다.
카테고리가 몇 개냐고?
3개로 운영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 블로그 카테고리를 보니...
더 많았어요!
그래서 당장 저는 2개로 축소했어요!


여기서 첫 번째 팁입니다!!
카테고리를 최소로 하여라!!
왜냐하면요!!

전문성이 있는 블로그를 찾는데..
여러 개의 카테고리가 있다는 건
산으로 가는 블로그가 될 수도 있다고
판단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전문성을 갖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글을 쓰는 게 중요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두 번째 팁은요~!!
꾸준한 숫자에 집중하여라!!
이게 무슨 말이냐면...
방문자의 숫자가 100이 넘어야 된다.
아니다 적어도 된다.
의견이 분분하죠?!
틀린 말도 맞는 말도 아니라고 생각해요.
꾸준한 유입이 중요한 것 같더라고요.
저는 초반에 20, 30명이 유입되다가..'
갑자기 100이 넘어가더니..
며칠 동안 세 자릿수를 유지하더라고요.
그래서 용기를 얻어 애드센스에 첫 도전을 했던 거고요.
그런데 탈락했죠 ㅋㅋ
제가 두 번째 도전했을 때는...
30명, 40명 겨우 겨우 와 주시더군요.
그래도 승인이 난 걸 보면..
유입이 많다고 그게 승인 조건이 되진 않는 것 같아요.

세 번째 팁은요~!!!
매일 블로그를 작성하여라!!
이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블로그를 시작하고, 처음 한 달이 제일 중요한 거 아시죠?!
무조건 시작을 하셨으면...
한 달은 매일매일 포스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한 달에 20개 포스팅이 돼야 승인 도전할
조건이 되지만...
매일매일 포스팅을 하는 게 아무래도 맘 편히 신청할 수 있는 조건이 됩니다.
여기서... 여러 사람들이..
글자 수?! 에 대한 의견들이 있더군요.
몇 자 이상 적어라!
근데 저는 그런 거 신경 많이 안 썼어요,.
성의 없이 짧게만 안 쓰면 되지 않나 싶어요!


티스토리 블로그로 저처럼
애정 있으신 분들
그냥 글만 쓰지 마시고,
꼭 애드센스 신청하셔서
수익까지 창출하시길 바랍니다.
근데... 이제 전 어떻게 광고를 넣는 걸까요? ㅋㅋㅋ
오늘은 열심히 광고 넣는 방법을 서칭 해 봐야겠네요.
제가 광고를 넣어 보고..
또 꿀 팁들 많이 많이 방출하도록 할게요^^
강 여사 믿고 제 블로그 더 많이 자주 찾아 주세요!!
여러분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