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아스트라제네카 az 무료 노쇼백신 맞고 2주 넘게 지난 증상 공유합니다.

라라미라 2021. 6. 19. 13:54

아스트라제네카 AZ 백신을 노쇼로 맞고
벌써 2주도 넘었어요.

 

 

 

뇨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AZ 맞고 왔어요!

어제 어머님이 백신을 맞는다고 하셔서 따라갔다가 병원 3군데에 노쇼백신 예약을 하고 왔어요. 그런데 갑자기 오늘 낮에 전화가 온거예요! 네이버랑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는게 있는데 모두 0 라

dailylifekang.tistory.com


엊그제 두통이 하루종일 있어서
너무걱정했는데..
비가 오려고 아팠었나봐요;
다행인건..
그날 진통제를 먹었더니
다음날 괜찮더라구요.

 

 

 

아스트라제네카 az백신 맞고 15일째예요. 증상공유 및 두통호소

낮에 뉴스를 보니.. 아스트라제네카 맞고 국내에서 혈전증상으로 두번째 사망 한 사람이 있다고 하네요ㅠㅠ 증상을 들어보니.. 두통이 있었다네요~! 그런데 저.... 오늘 아침부터 하루종일 두통

dailylifekang.tistory.com


주사 맞은 부위도 많이 아프지 않구요.
별 이상반응이 없어서
천만다행입니다.

백신맞은 다른 식구들도
이상반응은 없어 보입니다.

얀센이랑
화이자는 어떨지 궁금 하네요.

1차는 아스트라 맞고
2차는 화이자 맞길
내심 기대했었는데....
그건 불가능할것 같죠ㅜㅜ

2차도 1차때처럼 아플까요?
2차 맞으신 분 증상 공유 부탁드려요.

 

 

 

노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AZ 접종 하루 뒤 증상 공유!

어제 맞은 노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AZ 증상을 공유 해 드릴께요 https://dailylifekang.tistory.com/22 새벽에 화장실 가고싶어서 일어났는데.. 휘청 ~~~~ 어지러워요 빙빙 저는 두통이 심하더라구요 관자

dailylifekang.tistory.com


8월에 2차 예정인데....
벌써 걱정이 되네요.
주사 맞은 후 2일은 아플 각오를 하심이
마음 편하실 거예요.

빨리 코로나가 없어지길!!

 

[강여사의 노쇼백신 접종 2주 되는 날 두통으로 하루종일 고생했고, 오늘은 괜찮았던 증상 공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