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아스트라제네카 az백신 맞고 15일째예요. 증상공유 및 두통호소

라라미라 2021. 6. 17. 15:20

낮에 뉴스를 보니..
아스트라제네카 맞고
국내에서 혈전증상으로
두번째 사망 한 사람이 있다고 하네요ㅠㅠ

증상을 들어보니..
두통이 있었다네요~!

그런데 저....
오늘 아침부터 하루종일
두통에 시달리고 있어요ㅜㅜ
아니겠죠?!

 

 

 

뇨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AZ 맞고 왔어요!

어제 어머님이 백신을 맞는다고 하셔서 따라갔다가 병원 3군데에 노쇼백신 예약을 하고 왔어요. 그런데 갑자기 오늘 낮에 전화가 온거예요! 네이버랑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는게 있는데 모두 0 라

dailylifekang.tistory.com


그냥 날이 찌뿌둥해서..
마스크를 너무 쓰고 있어서
그래서 두통이 있는거겠죠?!

지속적인 두통
이라는게...
몇날 며칠 아팠다는 거겠죠?!

왜 사람 헷갈리게
증상을 정확히 보도 해 주지 않는건지 ㅜㅜ

암튼 지금까지 특별히 백신을 맞고
하루하고 반나절 아팠던것 말곤
별 증상이 없었는데..
오늘 하루종일 머리가 아프니
괜히 노파심에 걱정되네요.

내동생이 백신 나와도 절대 맞지 말라고
했었는데;;;
그 말 들을껄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

괜히 맞아서
증상놀이나 하고 ㅜㅜ

그래도 백신 맞고선
마음이 좀 놓였는데...
언론에 자꾸 백신에 대해
좋지 않은 소식들을 전해주면
너무 속상하고
한숨이 절로 나오네요!

 

 

 

노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AZ 접종 하루 뒤 증상 공유!

어제 맞은 노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AZ 증상을 공유 해 드릴께요 https://dailylifekang.tistory.com/22 새벽에 화장실 가고싶어서 일어났는데.. 휘청 ~~~~ 어지러워요 빙빙 저는 두통이 심하더라구요 관자

dailylifekang.tistory.com


백신접종 보름 후 증상은
우선 저는 두통 ㅠㅠ
두통이 있다는거 공유합니다.

[강여사 별 일 없길!]

 

 

 

 

아스트라제네카 az 무료 노쇼백신 맞고 2주 넘게 지난 증상 공유합니다.

아스트라제네카 AZ 백신을 노쇼로 맞고 벌써 2주도 넘었어요. 뇨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AZ 맞고 왔어요! 어제 어머님이 백신을 맞는다고 하셔서 따라갔다가 병원 3군데에 노쇼백신 예약을 하고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