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애드센스 달러 입금받기(feat.카카오뱅크)

라라미라 2023. 12. 20. 11:00

안녕하세요.
애드센스수익이 드디어 100달러가 돼서 입금을 해주겠다는 메일을 받았어요!

그런데..
입금 계좌가 없으니 등록하라는
메일이 이어서 옵니다

지난 글에도 썼지만,
제일은행으로 달려갔지만
수수료도 비싸고
개인사업자 번호를 알려줘야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존에 있는 계좌를 활용하려고
알아보니
카카오뱅크!
가 가능하다고 해요^^

 

지난 글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클릭해서 보셔요~

 

애드센스 100달러 입금! 계좌 입력하기 (feat.카카오뱅크)

여러분!!!! 제가... 블로그를 만든 지... 언제인지... 애드센스 승인받으려고 했던 게.. 언제인지... 승인받고 기뻐서 설렜던 게.. 언제인지... 기억이 안 날 정도예요! 그만큼 제가 블로그를 만들어

dailylifekang.tistory.com

 

 



카카오뱅크 계좌 있으신분은
어렵지 않으니
따라오셔요~!

카카오뱅크 어플을 열어요!

해외송금받기!

 

해외 송금을 받는 과정이 잘 설명되어 있어요.

한 번쯤 읽어보는 것 추천드립니다.

 

 

 

 

아래 카카오뱅크 정보는 정말 중요해요!!!

구글 애드센스 지급 계좌 입력할 때 

아래 사진에 있는 정보를 정확하게 잘 입력해야 해요.

 

특히 은행명과

swift code를 잘 입력하셔야 해요!!

최근에 swift code가 바뀌어서 기존에 입력하셨던 분들은

바뀐 코드로 새롭게 지급 계좌를 등록하셔야 해요!

 

이 정보가 정말 중요해요!

 

 

 

아래 화면이 나오시죠!

이 부분에서 제가 막혔어요.

그래서 알아보니...

저 부분은 무시하고 넘기셔도 되더라고요.

 

이 페이지는 무시해도 입금은 되더라고요!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지급 계좌 등록을 하시면

끝!!!!

 

며칠 지나지 않아서 지급이 되었는데...

환율이 올라서 그런지 10만 원 넘게 입금되었어요.

수수료는 1만 원 인 것 같아요.

잊고 살았던 애드센스 수익이라

10만 원만 주셔서 완전 땡큐예요!!!

 

저처럼 지급계좌 등록을 못해서 지급 못 받는 일 없도록

꼭 갖고 계신 카뱅 계좌 등록하셔서 

수익을 잘 받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애드센스 100달러 입금! 계좌 입력하기 (feat.카카오뱅크)

여러분!!!! 제가... 블로그를 만든 지... 언제인지... 애드센스 승인받으려고 했던 게.. 언제인지... 승인받고 기뻐서 설렜던 게.. 언제인지... 기억이 안 날 정도예요! 그만큼 제가 블로그를 만들어

dailylifekang.tistory.com

 

 

선녀와 나무꾼의 결말을 아시나요?

아이들에게 잠들기 전에 옛날이야기를 해주고 싶어서~ 무슨 이야기를 할까... 고민을 하다가 선녀와 나무꾼 이야기를 해주었어요! 여러분은 선녀와 나무꾼 이야기를 어디까지 아시나요? 저는 선

dailylifekang.tistory.com

 

 

11년된 침대 드디어 청소했어요! 매트리스청소~!!

11년 된 침대! 내돈내산이라 소중한 내 침대! 큰맘 먹고 거금 들여 메이커 침대를 산 그날이 기억나네요. 물론 혼수였답니다 호호호 매트를 주기적으로 뒤집어 사용해야 수명이 길다고 해서 정말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