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애드센스 100달러 입금! 계좌 입력하기 (feat.카카오뱅크)

라라미라 2023. 12. 7. 13:29

여러분!!!!

제가...

블로그를 만든 지...
언제인지...
애드센스 승인받으려고 했던 게..
언제인지...
승인받고 기뻐서 설렜던 게..
언제인지...

기억이 안 날 정도예요!

그만큼 제가 블로그를 만들어

관리하면서 무관심했던 것 같네요.

수익을 크게 볼 생각이 아니라

그저 일상을 기록하고

제가 기억하고 싶은 것들을 기록하고 싶어서

만든 블로그라서

그저 무관심하게 가끔 들어와서

오늘은 몇 명이 내 블로그에 방문을 했나 

보곤 했었어요^^

 

그런데...

며칠 전부터 구글에서 메일이 계속 오더라고요.
확인도 안 하고 무시했는데..
지급..  뭐시기...
라고 해서 보니



오마나!!
100달러가 됐는데
지급할 계좌가 입력되지 않아
보류 중이라는!



이런 내용이더라고요!
여러 부~~ 운!!!!

제 블로그에서 수익이 생겼고

인출할 만큼 쌓였어요!!!

오늘은 아이들과 치킨 시켜 먹어야겠네요!!

 

방치한 블로그여서

외화계좌는 남의 일이고
먼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이렇게 100달러가!
두둥!

이런 날이 올 줄 몰랐어요.

다 여러분 덕분이네요^^

열심히 블로그 써 볼게요.

당분간 다시 열심히 글을 쓸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너~~~~ 무 기뻐서

애드센스 지급에 특화되어 있다던
제일은행으로 달려갔답니다!

외화계좌를 만들 생각은 없었지만,

그저 들은 이야기로는

제일은행에서 사람들이 많이 외화계좌를 개설해서

애드센스 수익을 받는다고 들었어요.

수수료도 없는 걸로 들었고요.

그래서 막연하게 다음에 만약에

외화계좌를 만들어야 한다면

제일은행에서 만들어야지!!

했었어요^^

 

드디어 제게도 기회가 생겼고!!
외화계좌를 만들러 야심 차게 제일은행을 방문했는데


글쎄...

사업자번호를 가져와야 된다네요.


100달러 받으려고 누가 사업자등록을 낸답니까?
수수료도 300달러 이하는 무료였는데
이제는 건당 10000원이래요.
헐.........
그래서 그냥 집으로 돌아왔어요.

검색을 해보니 카카오뱅크도 된대요!
그래서

있는 계좌를 활용하기로 했어요.
수수료는 만원인 것 같네요.
제일은행이랑 다를 바는 없지만,
사업자등록번호 없어도 되고
원래 있던 계좌니깐
바로 등록했어요!

아!
제일은행에서 안내받은 내용을
추가하자면,
제일은행 본점으로 들어온 돈을
지점에서 개인 계좌로 넣어주는 건데...
그때 사업자 번호가 있는지 전화로 확인을 한 후 입금시켜 준대요~!

그래서 그냥 카뱅을 선택했답니다.

제가 애드센스 지급 계좌를 카뱅으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기록했는데요.
다음엔 애드센스에서 지급 계좌 입력방법
에 대해 써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