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모빙 알뜰폰 가입했어요!

라라미라 2023. 5. 1. 20:57

skt와 오랜 인연을 마치고
알뜰 요금으로 갈아탔습니다^^
약정도 없고
유심 구입도 쉽고
셀프개통도 쉬웠어요.

그런데 너무 밀려서 당일에 한참 대기해서 개통 되었어요.
저희 남편은 바로 됐었다고하네요.

알뜰요금제 통신사는
고객센터연결이 어렵다죠!
맞아요 ㅋㅋ
어렵긴한데...
되긴해요.


이마트24에서 유심 구매 가능해요.
편하고 좋더라고요!
며칠 뒤..
필요해서 한개 더 구매했는데
오프라인에 없어서 온라인으로 주문했어요.
어머나!
로켓배송인줄 ㅋㅋ
하루만에 배송이 되서 정말 놀랐네요.

이번에 저희 가족 모두 모빙 알뜰요금제로
갈아탔어요.
가계에 큰 도움이 될듯하여
너무 기분이 좋아요!
계속 이 요금제로 사용할 수있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