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다이슨 에어랩 고장AS후기! 전원이 꺼져요!

라라미라 2022. 11. 3. 19:51

 

 

나를 위해 거금을 사용해서 구입한 에어랩!
다이슨 에어랩을 구매하고
얼마나 뿌듯한지..
이건 사본 사람만 아실 거예요!
애지중지!
이렇게 소중할 수가....
비싼 가격 때문에
정말 큰 맘먹고 구매했답니다!

정품 등록을 했는지, 안 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해지는 요즘
어느 날 갑자기
에어랩을 사용하는데 전원이 꺼지네요.
그러다가 다시 켜지기도 하고
아예 전원이 안 켜지기도 했어요.
여러 번 시도해보는데,
간헐적으로 작동이 되다가 안되고
잘 될 때도 있고..
사람 참 헷갈리게 하더군요.

이날도 여느 때와 다름없이 드라이로 머리를 말리는데
전원이 꺼졌어요.
그래서 360도 회전되는 전선을 한 바퀴 돌렸더니
다시 작동을 해요 ㅋㅋㅋ
다시 또 돌렸더니 꺼져요 ㅋㅋㅋㅋㅋㅋ

이건 맛이 간 게 맞죠?!
몇 십만 원짜리가 고장이 나니깐
갑자기 식은땀이 나면서
AS를 검색하기 시작합니다.
이런 증상들이 꽤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제 다이슨이 보증기간이 지났는지
남았는지
알쏭달쏭합니다ㅜㅜ

그래서 그냥 AS센터로 전화를 걸어봅니다.
상담원이 친절하게 시리얼 넘버를 묻더군요.
시리얼 넘버는 전선에 붙어있어요.
그걸 못 찾고~~
저는 상자를 꺼내서 시리얼 넘버를 불러줍니다.
참 어렵게 인생 살지요;;;

시리얼 넘버를 확인한 상담원이 하는 말!
제품이 2020년 10월 30일에 제조된 제품이고 2년 보증기간이라는!
헉!!!
그럼 난 어째요ㅠㅠ
그런데 유예기간을 3개월 준답니다.
그래서 다행히 2022년 12월 1일까지 무상 보증기간이래요!

오 신이시여 감사합니다!!!!!!!!!


택배로 제품을 보내주면
검수 후 증상 확인하고 연락을 준대요.
잘 포장해서 대기하라더라고요.
저는 이때부터 긴장을 하기 시작합니다.
어떻게 안전하게 포장을 할지 ㅋㅋ
집에 있는 뾱뾱이 포장제를 우선 두르고
위, 아래, 앞, 뒤로 더 채워 넣습니다.
아주 꽁꽁 싸서 테이핑을 하고
상자에 넣어
다이슨 AS라고 메모하고,
취급주의!
라고 첨가하여 적어놓았어요.

택배회사에서 접수 후 2일 만에 회수해 갔습니다.
다이슨 측에서 제가 보낸 택배 상자를 개봉하여 물건의 상태를 확인해주는 영상을 보내주더라고요!
제가 꽁꽁 싸맨 저의 에어랩 본체는 한참만에 모습을 나타냈어요 ㅋㅋㅋ
3분 넘는 언박싱 영상 하하하
쑥스럽더군요;;;

그리고 며칠 수 다이슨에서 카톡으로 메시지가 옵니다.
문제 진단 결과 전선에 문제가 있었대요.
그래서 바디 교체를 해주었어요.
무상교체라서 돈이 들지 않았어요.
너무너무 다행이에요!!

새 제품은 아니겠죠.
아마도 리퍼 제품 같았어요.
그래도 아주 깔끔한 바디!
보증기간 내에 고장 나서 다행이고!
바디 무상 교체해주셔서 다행이고!
무엇보다 돈이 안 들어서 다행입니다.

혹시라도 이상 증상이 있는 에어랩이 있으시다면,
보증기간 내에 수리받으세요!
구입한 날로부터 3개월 더 보증해주니
꼭 놓치지 마세요^^

 

 

벽걸이 에어컨 물샘 해결했어요. (feat. 벽에서 물이 새요)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이번 휴가 때 시골집에서 아주 잘 쉬다 왔답니다. 여러분은 휴가 어떻게 보내고 계세요? 무더운 여름이라 에어컨을 안 켤 수가 없었어요. 그런데 방에 설치된 벽걸이

dailylifekang.tistory.com

 

 

LG 식기세척기에서 "띵동" 소리 궁금증 해결!

안녕하세요.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며.. 매일 행복한 강여사입니다^^ 식기세척기를 하루에 2번씩 돌려요;; 한 번씩만 돌리려고 했는데, 그게 맘대로 안 되더라고요 ㅎㅎ 그냥 막돌려요 ㅋㅋ 그러던

dailylifekang.tistory.com

 

 

수정토! 일명 개구리알보관 및 버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어린이집에서 식물을 키우라며 아이비를 주셨어요. 수정토(개구리알)도 챙겨주셨더라고요. 키우는 것에 재능이 없는 강여사! 이번에도 역시 ㅠㅠ 6개를 주셨는데, 2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