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밀크티 하실 분은 1월에 지금! 신청하세요! 10만원 챙겨 받으세요!

라라미라 2023. 1. 3. 15:49

오랜만에 글을 써서 좀 어색하네요 ㅋㅋ
잘들 지내시죠?!
오늘은 밀크티 학습지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아이가 1학년이 되어 입학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훌쩍 지나고
벌써 겨울방학을 맞이했네요;;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고 싶어서
시작한 밀크티예요!
1학년 학습이 얼마나 어렵겠어요?
사실 선행 없어도 될 정도의 쉬운 공부인데
저는 학습보다도 습관을 길러주고 싶었어요

매일 해야하는 공부의 양을 밀리지 않고 해 내는 습관!
이걸 초반부터 길러야 된다고 생각했거든요.
1년을 해본 결과.
저는 나름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선생님과의 코칭도 나름 약속이기 때문에
책임감을 갖고 수업을 준비하는 아이의 모습을 보며
엄마로서 만족했어요!

어느 날,
지인이 밀크티 어떠냐고 물어봐서
저는 과감히.. 이야기했습니다.

"지금 아니야! 상품권 줄 때 해!"
ㅋㅋㅋㅋ


그게 바로 지금이네요!
혹시 밀크티 하려고 계획 중이신 분은
지인 추천코드 넣으셔서
상품권 10만 원 꼭! 챙겨 받으세요!
지인이 없으시면
hy0630
넣어주세요^^
문제집도 공짜로 보내주시고
패드로만 아니라 지류 학습도 가능해서
저는 밀크티 추천합니다!

새로운 2023년에 더 좋은 일들만 생기길
강여사가 바랄게요!!!!
아자아자!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신청하기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밀크T초등

1등 교과서가 만든 AI맞춤학습

m.milkt.co.kr

다이슨 에어랩 고장AS후기! 전원이 꺼져요!

나를 위해 거금을 사용해서 구입한 에어랩! 다이슨 에어랩을 구매하고 얼마나 뿌듯한지.. 이건 사본 사람만 아실 거예요! 애지중지! 이렇게 소중할 수가.... 비싼 가격 때문에 정말 큰 맘먹고 구

dailylifekang.tistory.com

LG 식기세척기에서 "띵동" 소리 궁금증 해결!

안녕하세요.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며.. 매일 행복한 강여사입니다^^ 식기세척기를 하루에 2번씩 돌려요;; 한 번씩만 돌리려고 했는데, 그게 맘대로 안 되더라고요 ㅎㅎ 그냥 막돌려요 ㅋㅋ 그러던

dailylifekang.tistory.com

맞춤법 바로 잡기! 틀리기 쉬운 20가지 말 정리!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에는 인싸용어를 정리했죠! 아래 포스팅 링크 걸어 둘께요^^ 줄임말 이 정도는 알아야죠! 신조어, 줄임말 꼭 알아야 하는 말 정리! 꼰대 소리 안 듣고 싶으면 안녕하세요.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