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11년된 침대 드디어 청소했어요! 매트리스청소~!!

라라미라 2023. 11. 2. 21:09

11년 된 침대!
내돈내산이라 소중한 내 침대!
큰맘 먹고 거금 들여
메이커 침대를 산 그날이 기억나네요.
물론 혼수였답니다 호호호


매트를 주기적으로 뒤집어 사용해야
수명이 길다고 해서
정말 나름 잘 관리하면서 침대에
애정을 갖고 살았었더랬죠!

그러던 어느 날 꼬맹꼬맹 꼬맹이가
쉬야를.....
했어요.
갑자기 정신 차리고 방수커버를 사서 깔았었죠!


그렇게 지낸 지 오래되었고
강산이 변해버릴 세월이 흘렀어요.

늘...
방수커버를 세탁할 때마다
소변 얼룩을 보며..
한숨이 나왔지만,
매트리스를 세탁한다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버리긴 아까웠던 내 침대ㅜㅜ
매트리스 세탁은 저의 숙제였답니다.
물론 업체를 불러서 청소를 하면
쉽게 해결될 일!
아하하하


드디어 미루고 미루던 저의 숙제를 오늘 해결했습니다.

업체선정부터 후기까지
모두 내돈내산임을 알려드려요^^
제가 픽한 업체는 #크리닝휴 입니다.

제발 제대로 된 업체이길 바라며
선택했어요.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정말 강추!

소변자국이 생긴 지 9년 정도 된 것 같은데
묵은 소변자국을 없애는데
시간이 꽤 걸렸지만
즐겁게 일하시는 사장님을 보면서
젊은 사장님이신데..
참 대견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건식과 습식으로
매트리스를 청소해 주시고
마무리는 UV소독까지 해 주셨어요.

안양, 군포, 의왕, 평촌, 산본지역에 사시는
매트리스 청소 계획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자신 있게 추천해드립니다.

제일 궁금하실 테니
사진 투척해 봅니다.



전 후 사진이 정말 대단하죠?!
새 침대 컨디션을 바라진 않았지만
이 정도면 묵은 때를 벗겨낸 자태라고 생각해서 만족합니다!


문제의 소변 자국ㅜㅜ
정말 저 자국을 없애려고
사장님이 엄청 오래 시간을 들여서
섬세하게 터치하여 주셨어요ㅎㅎ





열심히 소변자국을 없애 주셨어요~!!

요즘 이슈가 빈대잖아요.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해서 UV소독까지 해 주셨어요.
섬세한 성격 같아 보이시는 젊은 사장님!
그래서 더 믿음직했어요.

얼룩덜룩해 보이는 모습들은
물을 먹어서 그렇대요.
다 마르면 얼룩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사진처럼 세워뒀다가
5~6시간 정도 지나면
매트리스를 제 자리로 엎어뒀다가

또 시간이 6시간 정도 말렸다가 사용하면 된다고 해요!

습식으로 매트리스를 세탁하는 건
너무 짧은 주기 보단
1-2년 주기로 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상술이 대단하신 분이라면
무조건 짧은 주기를 권해줬을 텐데
양심껏 일 하시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돈이 아깝지 않은 매트리스 세탁이었습니다.


크리닝휴 사장님 연락처 공유합니다.
직접 연락하셔서 문의하셔도
친절하게 안내 해 주실거예요^^
010-4414-4993



순수한 내돈 내산 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오늘 저의 11년 된 숙제 해결을 기념하기 위해

기록해 둡니다!!!!

빈대한테 물리지 마시고,

청소 깨끗이 하세요~!!

 

 

선녀와 나무꾼의 결말을 아시나요?

아이들에게 잠들기 전에 옛날이야기를 해주고 싶어서~ 무슨 이야기를 할까... 고민을 하다가 선녀와 나무꾼 이야기를 해주었어요! 여러분은 선녀와 나무꾼 이야기를 어디까지 아시나요? 저는 선

dailylifekang.tistory.com

 

 

7세 한글 공부 해도 안 늦을까요? 엄마표 한글 공부~!!

안녕하세요. 제가 정말 글을 쓴 지 오래됐네요. 이런저런 이유로 서칭만 하고 제 블로그 관리를 못했어요;; 제 글을 기다리셨다면, 죄송합니다. 오늘은 한글 교육에 대해 글을 써 보려고 해요. 7

dailylifekang.tistory.com

 

 

LG 식기세척기에서 "띵동" 소리 궁금증 해결!

안녕하세요.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며.. 매일 행복한 강여사입니다^^ 식기세척기를 하루에 2번씩 돌려요;; 한 번씩만 돌리려고 했는데, 그게 맘대로 안 되더라고요 ㅎㅎ 그냥 막돌려요 ㅋㅋ 그러던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