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옛날사람 인스타 하다!

라라미라 2021. 5. 28. 08:00

나름 신세대? ㅋㅋㅋ
SNS도 하고..
SNS를 하니...
나름 신세대! ㅎㅎㅎ
라고 생각했던 나의 착오를 오늘 다시금 느꼈다.

예전에 페이스북은 했었는데..
결혼 후 육아에만 지쳐있는 나와는 달리
활발하게 활동하는 동기들을 보며
너무 회의감이 들고
자존감이 바닥을 쳐서
과감하게 페북을 안 열어봤어요.

그러다가 인스타 계정을 만들어봤죠.
그런데..
인스타도 ㅠㅠ
활발히 활동하고 커리우먼?! 으로 살고있는 친구들과 동기들을 보며 또 자존감이 바닥 ㅜㅜ

으이그

이젠 바닥 날 자존감도 자존심도 없다고 판단!

오늘 다시 페북을 로그인 해봤어요.
비번을 다시 설정하라네...
이때부터 멘~~~붕

어려워 ㅎㄷㄷㄷ

어찌저찌 다시 로그인 성공!
오호 아직 괜찮아!
를 외치며..

인스타로 넘어가서 로그인 시도...
어머낫..
이번엔 내 정보를 찾을 수 없대요ㅜㅜ
아예 삭제했나?
계정 삭제가 가능한가?
헐..
아무것도 모....르...겠.... ㅠㅠ

페북이랑 연동되나봐 ㅋㅋ
페북으로 로그인해서
겨우 인스타도 로그인성공!

그런데..
글은 어찌 쓰는거야?
헉!
현타가 뽝!
에라이
아무것도 모르겠네...

나.......
옛날사람 인증!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SNS좀 해보렸더만...
하나씩 하면 되겠지 ㅎㅎㅎ
그저 웃지요....

하긴...
요즘 인기 최신 가요가 뭔지도..
좀 심한 이야기를 하자면..
방탄소년단이 몇명인지도 모르네요;;;
나란사람..
정말 옛날사람이구나.

아이들과 소통하려면 기본적인건 알아야되는데
...
그것도 하나씩 알아가면 되지 뭐 ㅋㅋㅋ
괜찮아!
하나씩 조금씩 하면되~

인스타...
글 올리는 방법 ...
아이들 재우고 꼭 찾아봐야지!

에헤헤....

옛날사람 강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