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카드로 재난지원금 사용시 잔액 알 수있어요^^

라라미라 2021. 9. 11. 16:42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신청해서 받으셨나요?!
이번 주엔 5부제로 온라인 신청이 가능했죠?!
오늘과 내일 (토요일, 일요일)은 신청 안 하신 모든 분이 다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다음 주 주중엔 또 5부제로 오프라인 신청하시면 되겠어요!
다음 주 토요일, 일요일 주말부터는 모두 신청 가능하십니다!

지난번 4차 재난지원금 받았을 때
저희 어머님께서 지역사랑카드(?!) 그걸로 신청하셔서
사용하셨는데,
잔액을 알 수 없어서 영수증을 모두 모아서
잔액을 체크하셨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이번에는 카드로 신청 하셨다는데..
잔액을 이번에도 알 수 없는 거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저는 롯데카드로 어머님보다 2일 먼저 신청해서 사용했어요.
경험자로서..
정보를 공유해 드리자면^^
문자로 사용금액과 잔액이 오네요~!!!!

이렇게 문자가 와서 편하고 좋더라고요~!
테스트할 겸 ;;
어머님과 점심 식사 후 어머님 카드로 결제~!
오호..
어머님은 우리 카드로 신청하셨는데...
사용 후 바로 저처럼 문자가 오더라고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지역 경제 살리라고 지원금 준 건데..
제 배를 살리겠어요~
매일 나가서 외식할 듯요 ㅎㅎ
다들 어디에 사용하시려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배달음식 현장 결제해서
사용할 계획이고요.
말랑이 노래를 부르는 아이들과
문구 카드점에 가서 말랑이 사 줄 계획입니다^^;

사용처가 어디인지 궁금하시면,
신청하신 카드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대부분 검색이 가능하게 서비스하더라고요.
혹시라도 사업자 주소가 다른 지역이면
가게가 우리 동네에 있더라도
재난지원금 사용이 안 될 수 있대요.
그냥 결제 전에 사용 가능한지 묻는 것도 방법이죠~!!

코로나로 생계가 왔다 갔다 하는 사장님들도 계실 텐데..
이참에 회복되면 좋겠어요!

 

국민상생국민지원금 카드 실적에 포함될까요?! 지역화폐는요??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오늘 제가 롯데카드로 국민 상생 국민 지원금을 신청했어요. 신청방법은 이미 포스팅 했죠^^ 롯데카드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좋은 소식! 재난지원금(코로나 상생국

dailylifekang.tistory.com

 

 

롯데카드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좋은 소식! 재난지원금(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 1인당 25만원! 건보료 기준금액 표로 정리!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제가 저~~~ 번에 재난지원금에 대한 글을 포스팅했었는데요. 정말 이번에

dailylifekang.tistory.com

 

 

좋은 소식! 재난지원금(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 1인당 25만원! 건보료 기준금액 표로 정리!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제가 저~~~ 번에 재난지원금에 대한 글을 포스팅했었는데요. 정말 이번에 주려나 봅니다. 쪼달리는 생활비에 큰 보탬이 되는 재난지원금! 지금부터 알아보러 가 볼까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