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수정토! 일명 개구리알보관 및 버리는 방법!

라라미라 2021. 9. 16. 00:00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어린이집에서 식물을 키우라며
아이비를 주셨어요.
수정토(개구리알)도 챙겨주셨더라고요.
키우는 것에 재능이 없는 강여사!
이번에도 역시 ㅠㅠ
6개를 주셨는데,
2개는..  사... 망....
아휴
병 2개에 담긴 수정토
일명 개구리알을 어떻게 해야 하나?
서칭을 해봤어요!


수정토(개구리알) 보관방법!
물에 깨끗이 헹궈서 말린다.
지퍼백에 보관한다.

아이들이 갖고 놀기도 해서
안전한 건 줄 알았는데..
이번에 정보를 알아보니
위험한 아이였어요.
미세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수정토는 절대 삼키면 안 되는 것!
실제로 외국에서 수정토를 삼킨 아이가
여러 번 수술을 하기도 했다네요.
ㅎㄷㄷㄷ
수분을 흡수하는 성질을 갖고 있는
수정토를 삼켰을 경우,
몸속 수분을 흡수해서
부풀어요!
그러니 갖고 놀 때는 주의가 각별히 필요합니다.

수정토(개구리알) 버리는 법!
그래서 수정토를 버릴 때도 주의가 필요하네요.
버릴 때는 바짝 말려서 쓰레기로 버리시면 됩니다.
물에 흘려버리면 안 됩니다!


색도 예쁘고 신기해서 수정토를 아이들과 갖고 놀이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이런 주의사항들이 있어서 놀랐어요.
절대 삼키면 안돼요.
그리고 수분을 없애고 버려주시면 됩니다.
오늘도 유익한 정보를 갖고 왔죠^^
아는 것이 힘입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오늘 되어보아요!

 

 

현관 센서등 오작동 해결...!!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여러분 제가 간밤에 센서등 오작동으로 잠을 못 이룬다고 글 썼던 거 기억하세요? 저는 심약하고, 연약한 사람 인가봅니다.(feat. 센서등 오작동) 안녕하세요. 강여사

dailylifekang.tistory.com

 

 

한강에서 배달음식 시키는 방법! 피자플렉스!!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오늘은 한강에서 배달 음식을 주문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요^^ 제가 요즘 너무나도 스트레스를 받으며 지내고 있어요 ㅠㅠ 그런데 이 스트레스를 풀수

dailylifekang.tistory.com

 

 

정전시 냉장고 어떻게 하나요?! 대처 방법!!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저희 아파트에서 대대적인 전기공사를 얼마 전에 했어요.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정전이라는 관리사무실 안내 방송이 계속되었지요. 저는... 순간.... 냉동실과 냉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