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현관 센서등 오작동 해결...!!

라라미라 2021. 9. 17. 00:00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여러분 제가 간밤에 센서등 오작동으로
잠을 못 이룬다고 글 썼던 거 기억하세요?

저는 심약하고, 연약한 사람 인가봅니다.(feat. 센서등 오작동)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저는 지금 새벽 1시 30분이 되도록 잠을 이루지 못하고 있어요. 그 이유는.... 자다가 깼거든요;; 자다 깬 이유는.... 갑자기 센서등이 켜 져서요ㅜㅜ 으아앙 저희 집 현

dailylifekang.tistory.com

맞아요!!
센서등이 고장이 난 건지...
너무나도 지랄발광을 해서
엄청 검색을 해 봤네요.
바람이 불어서 그럴 거라는 의견이 대다수였어요.
그런데 저희 집은 현관 쪽에 전혀 바람이 불지 않아요.
중문도 설치되어 있고요.
그래서 그건 아닌 것 같고,
혹시 센서가 너무 예민해서 그런가 싶어서
불투명 테이프를 2/3 정도 붙여 봤어요.
어떤 분은 이렇게 해결을 하셨다길래
한번 해 봤죠.
그런데...
사람이 신발을 신으려고 서 있으면
불이 켜지지 않더군요 ㅡ.ㅡ;;
이건 뭐죠 ㅋㅋㅋ
사람이 없을 때 또 자기 혼자 켜 졌다가 꺼졌다가
에휴....
아이들도 혼자 켜지고, 꺼지는
현관 센서등을 보며
우리 집에 귀신이 있냐고 묻더라고요.

그래서 또 여러 글들을 찾아봤어요.
문제 해결이 안 되니 정말 답답하더라고요.
그런데 어떤 분이 센서등을 야간모드로 해 보라고 하시네요.
오호!!
보아하니 센서등에
센서와 검은색 스위치 하나가 있었어요.
그 스위치가 밤, 낮 모드를 선택하는 버튼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밤 모드로 바꿔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아예 안 켜지네요 ㅋㅋㅋ
음하하하하하하하하
그저 웃지요!!
어쨌든... 우선 멋대로 켜 졌다가 꺼지는
센서등을 잠시 재워둔 것에 만족하며
반은 성공했어요!

사람이 서 있어도 불이 켜지지 않는건
제 역할을 못 하는거잖아요!
그래서 나름 머리를 써봤어요.

저기 사진에 보시면..
오른쪽이 낮
왼쪽이 밤을 표시한다는걸
느낌적으로 알 수있죠!
그래서 버튼을 중간쯤으로 맞춰놨어요!

여러부우우운!
해결 됐습니다!
바로 저게 문제였네요!
오매....
요 며칠 센서등 때문에 울고, 웃고 했네요 ;;;
혹시라도 센서등이 제멋대로
오작동 되면
제가 사용한 방법대로
버튼을 중립으로 맞춰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이젠 발 뻗고 잘 수있어서 행복해요!!!!!!

추석연휴때 키즈카페?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추석 연휴가 곧 다가오네요. 오늘 어린이집에서 공지가 떴어요. 추석 맞이 행사를 축소해서 각 반에서 조촐하게 할 예정이라는 공지였어요. 마지막에 한 마디가 와

dailylifekang.tistory.com

정전시 냉장고 어떻게 하나요?! 대처 방법!!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저희 아파트에서 대대적인 전기공사를 얼마 전에 했어요.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정전이라는 관리사무실 안내 방송이 계속되었지요. 저는... 순간.... 냉동실과 냉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