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여사의 생각

추석연휴때 키즈카페?

라라미라 2021. 9. 14. 15:19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추석 연휴가 곧 다가오네요.
오늘 어린이집에서 공지가 떴어요.
추석 맞이 행사를 축소해서
각 반에서 조촐하게 할 예정이라는 공지였어요.
마지막에 한 마디가 와닿네요.
추석 연휴 때 키즈 카페 자제해 달라고요!!
에휴...
저는 키즈카페 생각도 안 하고 있었어요.
이제는 키즈카페가 뭐하는 곳인지
잊고 산지 오래입니다.


엊그제 저희 아이가 소원이 있다면서
한 마디 하더군요.
소원이 뭐냐고 물어보니~
가족들과 여행을 가고 싶다고!
그게 자기 소원이라고 이야기하네요.
정말 안타까워요.
여행을 간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안 나요.
공원에만 가도 너무 행복하다면서
집 밖에 나가면 잘 놀고, 행복하다는 말을 여러 번 해요.
그러면서도 막상 나가자고 하면..
집이 편하다고 이야기하네요.
집콕 생활에 너무 익숙해서
나가기 까지가 힘든 요즘입니다.
막상 나가도 사실 갈 데가 없어요.

이번 코로나에 최대 피해자는 아이들이 아닐까 싶어요.
코로나 백신 접종도 못하고
마스크를 하루 종일 쓰고 있어야 하고
안쓰러워서 가슴이 답답하지만,
딱히 답도 없네요;;


이번 추석 연휴 때는 아이들과 예쁜 추억을 만들도록
계획을 세워 봐야겠어요.
뭘 하면서 놀아야 아이들이 행복하다고 노래를 부를까요?!
지혜를 주세요^^
마스크 벗고 신나게 뛰어놀고 싶네요.
키즈카페에 가서 방방이 타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싶고요.
우리 아이들이 언제쯤 그렇게 다시 놀 수 있을까요?!
그럴 날이 오긴 할까요?
요즘은 정말 생각이 많아요.
강여사 이웃님들~
이번 추석 때는 그래도 작년과는 다르게
백신 접종 인텐시브가 적용되네요.
가족과 행복한 추억 만드는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정전시 냉장고 어떻게 하나요?! 대처 방법!!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저희 아파트에서 대대적인 전기공사를 얼마 전에 했어요.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정전이라는 관리사무실 안내 방송이 계속되었지요. 저는... 순간.... 냉동실과 냉

dailylifekang.tistory.com

롯데카드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좋은 소식! 재난지원금(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 1인당 25만원! 건보료 기준금액 표로 정리!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제가 저~~~ 번에 재난지원금에 대한 글을 포스팅했었는데요. 정말 이번에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