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여사의 생각

저는 심약하고, 연약한 사람 인가봅니다.(feat. 센서등 오작동)

라라미라 2021. 9. 15. 01:40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저는 지금 새벽 1시 30분이 되도록
잠을 이루지 못하고 있어요.
그 이유는....
자다가 깼거든요;;
자다 깬 이유는....
갑자기 센서등이 켜 져서요ㅜㅜ
으아앙


저희 집 현관 입구 쪽 방에서
가족 모두가 옹기종기 모여서 잡니다.
아직 아가들이라 제가 다 데리고 자죠^^
열이 많은 아이들은 아직도
자기 전에 선풍기를 틀으래요.
저는 추워서 이불 덮고 있는데요ㅜㅜ
암튼 아이들이 잠들면..
저는 조용히 선풍기를 끄고
방 문을 열고 잡니다.
오늘도 그렇게 잠이 들어서 자고 있는데..
갑자기 현관에서 불이 켜지는 거죠.
오매
잠 다 달아났어요.
그렇게 뜬 눈으로 있는데...
황당스럽게도 현관 센서등이 미친 듯이
꺼졌다 켜졌다 하는 거죠.
낮엔 이 정도로 오작동하지 않은데~
왜 밤엔 심한지 ㅠㅠ
심약하고 연약한 강여사는
잠 다 잤어요 ><

 

 


사람이 별거 아닌 거에 심장이 쿵! 하고
큰 일에 오히려 담담해질 때가 있죠.
저는 오늘 오작동하는 센서등에
심장이 괜히 쿵! 했어요.
밤에 이러니 소설을 써보네요 ㅋㅋ
큰 일에 담담한 멋진 여유 있는
그런 강여사가 되고 싶었는데..
이런 사소한 일에 졸다니;;;
저는 누구의 도움이 필요한 그런
여리여리한 여자인가 봅니다.
풉! ㅋㅋㅋㅋㅋ
괜히 잠 깨서 끄적여봤네요~
다시 굿 나이트^^



제가 다음 글엔...
센서등 오작동에 대해 언급할 것 같네요.
열심히 문제 해결을 위해 알아보고
포스팅할게요.
은근 저처럼 이 밤에 못 자고 있는 분 계실 듯요ㅎㅎㅎ

 

 

카드로 재난지원금 사용시 잔액 알 수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신청해서 받으셨나요?! 이번 주엔 5부제로 온라인 신청이 가능했죠?! 오늘과 내일 (토요일, 일요일)은 신청 안 하신 모든 분이 다 신청이 가

dailylifekang.tistory.com

 

 

정전시 냉장고 어떻게 하나요?! 대처 방법!!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저희 아파트에서 대대적인 전기공사를 얼마 전에 했어요.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정전이라는 관리사무실 안내 방송이 계속되었지요. 저는... 순간.... 냉동실과 냉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