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시기와 교차 접종 가능성, 한시적으로 교차 접종 가능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얀센 정보 정리)

라라미라 2021. 6. 27. 08:00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요즘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제법 계시는 것 같아서..
어떤 글들을 보러 오시나?
제가 한번 살펴 봤어요.

대부분이 코로나 백신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제 글을 많이 찾아 보시더라구요...
그만큼 관심도 많고, 걱정도 되는 부분이라 그런거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저는 오늘도 마스크를 400장 주문을 했네요..
언제쯤 마스크를 안 사고 맨 숨을 쉴 수 있을까요?!
너무나 답답한 이 현실이 미워요;;
하지만 어쩌겠어요..
우리가 이 시대에 살고 있으니
적응하고, 대처하면서 살아야죠!!

 

 


오늘은 코로나 백신 1차를 맞으신 분들이
도대체 언제 2차를 맞게 되는지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스트라제네카 AZ의 경우를 알아 볼까요?!
1차 접종을 한 후
8주~12주의 간격을 두고 2차 접종을 합니다.


화이자는요?
1차 접종을 한 후
3주 간격을 두고 2차 접종을 합니다.

얀센도 알려 드려요?
여러부운!!
얀센은 1차 접종으로 끝!! 이랍니다.


참고로 저는 아스트라제네카를 맞았어요!
처음에는 교차 접종이 가능하다면..
2차는 화이자를 맞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정말로 맞게 됐네요.

 

코로나 백신 교차 접종 7월 한 달 동안 가능! 1차 아스트라제네카 AZ 백신 접종, 2차 화이자 백신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저는 앞서 말씀 드렸듯이 노쇼 백신으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1차적으로 접종을 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8월에 2차 접종을 앞 두고 있어요. 그러던 중 7월에는 한시

dailylifekang.tistory.com

 

 

어떤 약을 맞을지..
선택권이 없으니
정보들 많이 숙지하셨다가
본인의 차례가 왔을 때
정확한 대처와 접종을 하시길 바랍니다.


빨리 코로나가 종식?!
종식이라는 단어가 맞는지..
정말 종식된 날이 올런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우리가 최선을 다해
이 시기를 잘 극복하고
최대한 예방할 수 있는건 예방하고
대처할 수 있는건 대처를 잘 해서
국민 모두가 건강한 삶을 살길 바랍니다.

특히나 어린아이들은 백신 접종도 못한다고 하니..
너무 안타깝고
아이들에게 가장 미안할 따름입니다.
얼른 백신과 함께 코로나 치료제가 계발 되어야 겠어요!!

[강여사의 코로나 백신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우리모두 건강합시다!]

 

아스트라제네카 az 무료 노쇼백신 맞고 2주 넘게 지난 증상 공유합니다.

아스트라제네카 AZ 백신을 노쇼로 맞고 벌써 2주도 넘었어요. 뇨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AZ 맞고 왔어요! 어제 어머님이 백신을 맞는다고 하셔서 따라갔다가 병원 3군데에 노쇼백신 예약을 하고

dailylifekang.tistory.com

 

 

 

아스트라제네카 AZ 맞은 우리 가족들 증상 공유 및 후기

저희 부모님은 65세가 모두 넘으셨어요. 그래서 날짜를 정해서 신청해서 맞으셔야 했죠!! 그러나 40대인 저와 신랑은 어디에도 접종 가능한 나이도 아니고 직업군도 속하지 않아서... 노쇼로 맞는

dailylifekang.tistory.com

 

 

아스트라제네카 az백신 맞고 15일째예요. 증상공유 및 두통호소

낮에 뉴스를 보니.. 아스트라제네카 맞고 국내에서 혈전증상으로 두번째 사망 한 사람이 있다고 하네요ㅠㅠ 증상을 들어보니.. 두통이 있었다네요~! 그런데 저.... 오늘 아침부터 하루종일 두통

dailylifekang.tistory.com

 

 

노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AZ 접종 하루 뒤  증상 공유!

어제 맞은 노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AZ 증상을 공유 해 드릴께요 https://dailylifekang.tistory.com/22 새벽에 화장실 가고싶어서 일어났는데.. 휘청 ~~~~ 어지러워요 빙빙 저는 두통이 심하더라구요 관자

dailylifekang.tistory.com

 

 

뇨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AZ 맞고 왔어요!

어제 어머님이 백신을 맞는다고 하셔서 따라갔다가 병원 3군데에 노쇼백신 예약을 하고 왔어요. 그런데 갑자기 오늘 낮에 전화가 온거예요! 네이버랑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는게 있는데 모두 0 라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