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확인 문자!

라라미라 2021. 8. 12. 11:12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8월18일에 백신 2차 접종을 앞두고
그날 맞는 게 맞나?
누구는 일방적으로 날짜가 변경됐다고 해서 확인 문자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방금 문자가 왔네요.

이렇게 문자가 왔어요.
다행히 원래 스케쥴대로 2차 접종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변경된 사항 없이 저는 2차 접종을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백신 접종 간격이 임의로(?!)

변경이 되서 통보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이번 백신 접종에 대한 수많은 이슈가 있지만,
예약 해 놓은걸 나라 차원에 마음대로 변경하는건..
좀...
이건 아니지 않나 싶네요;;;

암튼 저는 다음 주에 화이자로 2차 접종을 합니다.
1차는 아스트라제네카를 맞았는데..
교차접종 또한 큰 이슈였죠ㅜㅜ
마루타가 된 기분으로 접종하고
증상 공유할게요!



이제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붑니다.
이럴 때 괜히 감기 걸려서
코로나 검사받지 마시고,
건강 관리 잘하셔서!
병원 가는 일 없게 하세요!
오늘도 파이팅^^

코로나백신 2차접종 예약변경. 날짜,시간,병원 변경가능!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백신 2차 접종을 앞두고 병원을 변경하고 싶은 강여사가 오늘 백방으로 알아봤습니다. 안된다 된다.. 말이 많더군요! 결론은.. 된다! 질병관리청으로 전화를 했을 때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