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코로나백신 2차접종 예약변경. 날짜,시간,병원 변경가능!

라라미라 2021. 8. 7. 08:00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백신 2차 접종을 앞두고
병원을 변경하고 싶은 강여사가
오늘 백방으로 알아봤습니다.
안된다 된다..
말이 많더군요!
결론은..
된다!

질병관리청으로 전화를 했을 때는...
하염없는 기다림이 답이었습니다.
연결이 전혀 되질 않더군요 ㅠㅠ
너무 답답해서 1차 접종했던 병원으로 전화를 해 봅니다.
병원에서 돌아오는 답은.
병원 변경이 안 된다! 였습니다.
이유는..
취소 버튼이 없다!
였죠! 띠로리~~~~
이 부분은 제가 서칭을 하면서 다른 분의 글에서도
같은 답변을 봤어요.

그런데..
강여사가 누구입니까!!
계속 서칭을 해 봅니다.
간간히 병원 변경을 했다는 글이 눈에 띄더군요.
그렇다면!!
병원 변경이 가능하다는 건데...
왜 사람들은 안된다는 건지 ㅡ.ㅡ;

암튼..
저는 병원 변경을 했다는 글을 정독합니다.
그중 어느 한 분이 쓴 글을 보니
저랑 같은 케이스 더라고요.
병원에서 안된다고 해서 질병관리청에 전화를 했는데...
질병 관리청에서는 된다고 했대요!!
그래서 다시 병원에 전화를 했더니..
취소 버튼이 없다고 해서 다시 질병 관리청에 전화를 했대요.
연결이 잘 되셨나 봐요..
저는 전혀 연결이 안 되던데;;
그렇게 여러 번의 전화 통화로 결국엔 어렵게
병원을 변경했다고 하네요!
글만 봐도 답답하고, 숨이 막혔어요.

저에게 생수를 준 분의 글이 이 문제를 해결해 주셨습니다.
바로!!
"보건소!!"
보건소에 전화를 하면 모든 게 다 한 번에 해결이 됩니다.
여러분 힘들게 질병관리청과 병원에 전화하는
수고를 하지 마시고,
그냥 보건소에 전화하세요!!
관할 보건소라고 한정 짓는 분도 계시던데...
제가 알아본 바로는 관활이 아니어도 되더라고요.
관활이어도 되고요!
백신 맞기도 힘들고, 예약하기도 힘들고, 예약 바꾸기도 힘드네요...
뭐가 이렇게 쉬운 게 없는지 ^^;;;;

제가 블로그 글을 퍼 왔는데..
참고해 보세요!!
날짜와 시간은 수월하게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서도 변경이 돼요!
그런데 병원 변경은 반드시 보건소에서 해야 되더군요!
혹시라도 병원을 변경해야 하는 분이 계시다면..
반드시 가능한 병원을 서칭 하시고,
보건소에 전화를 하셔서 병원 변경을 하시는 게
수월하게 일 처리하는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백신 예약 스케쥴 변경. 날짜와 시간과 병원 변경가능!

안녕하세요. 다우미 입니다^^ 이번달에 백신 2차 접종을 앞두고 저는 친정에 와 있죠 . 백신 2차접종을 여...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