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2021년 9월 달력 파일 공유합니다.[feat. 강여사가 만든 달력 파일]

라라미라 2021. 8. 25. 08:00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여러분

무더운 8월이 며칠 뒤에 

마무리가 되네요.

벌써?!

9월;;;

띠로리

 

정말 시간이 빠르죠

8월 달력 파일을 공유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9월 달력을 만들어 공유하네요.

 

9월엔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

추!!석!!

자그마치 토,일,월,화,수,목

6일을 쉴 수 있는

행복한 3째주가 있네요^^

 

이번 추석은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

다른 분들의 추석은 어떤지 궁금해요.

공유 해 주세요~!

 

연휴가 길다면 길어서...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네요.

코로나 백신 접종이 2차 까지 진행 되신 분들은

여행을 많이들 가실 것 같아요.

여행고프네요 ㅠㅠ

 

코로나 걱정 없이 여행..

언제 가 볼까요?

제 꿈이 세계여행이었는데 ㅠㅠ

이번 생엔.. 안 되겠죠?! ㅋㅋㅋ

 

달력 파일을 공유합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 받으셔서

꼭 9월을 기록 해 보세요.

일기 쓰기 힘드신 분들...

매일매일 메모하듯이

오늘 무슨일이 있었는지

기록 해 놓으면

분명 나중에 보며 추억 하는 날이 있을거예요.

 

강여사 친구님들^^

8월 한달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우리 같이 9월은 더 행복한 달로 만들어봐요.

파이팅~~!!

 

 

 

[강여사의 9월 달력 파일 공유였습니다]

2021년9월.jpg
0.0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