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탄산수의 모든것! 2탄!! 탄산수 활용하기!!

라라미라 2021. 8. 24. 08:00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제가 탄산수에 대한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포스팅했는데요.
자료들을 찾다 보니..
탄산수를 활용하는 방법들이 여럿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만 알기 아까워서 여러분들께 공유하려고
이렇게 다시 포스팅을 합니다.

탄산수는 역시 변비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과하면?? NO!!
과하게 드시지 마시고, 적당히 드시면
변비 해결에 도움을 받게 되실 거예요.


탄산수에 이산화 탄소가 들어 있어서 소화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이것을 아주아주 지혜가 넘치시는 분들이 요리를 하는데
활용을 하시더라고요!

탄산수 활용하기


[탄산수 활용하기]

1. 야채와 과일 세척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야채와 과일은 우리가 생으로 먹잖아요.
물로 깨끗이 닦는다고 해도 항상 불안하죠.
그래도 내가 씻는 게 가장 깨끗하다!
생각하면서 먹곤 하는데..
이젠 탄산수를 활용해야겠어요!!

2. 생선 비린내 제거!!
와우!!
생선을 탄산수에 15분 정도 담가 두면 비린내가 안 난다고 하네요.
이런 똑똑이들!!
탄산수에 생선을 담글 생각을 누가 합니까?!
정말 센세이션 하지 않습니까?!!

3. 육류 잡내 제거!!
생선에 이어 고기까지!!
냄새 잡는데 탁월한가 봐요!
육류를 탄산수에 헹궈 잡내를 제거한다니.
잡내뿐 아니라, 육질도 부드럽게 해 준답니다.

4. 튀김 할 때 꼭 탄산수!!
튀김 반죽을 할 때 탄산수를 넣으면 바삭바삭해진다고 합니다.
와우!!
박수!!!

5. 얼룩도 지우는 탄산수~!
커피 얼룩, 누런 때가 있을 때
탄산수를 충분히 적셔서 닦아 내면~
얼룩이 지워진대요!!
저는 해 보진 않았는데, 다음에 한번 테스트해 봐야겠어요.
오래된 묵은 얼룩과 묵은 때는 안 지워진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탄산수를 물처럼 마실 생각만 했지
이렇게 다양하게 활용을 해 볼 생각은 왜 못했을까요?!
이래서 저는 평범한 강여사라는 겁니다.
저보다 뛰어나시고,
똑똑하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우리나라가 희망이 있는 겁니다.
감사합니다.
탄산수 잘 활용하셔서
오늘도 탄산수처럼 톡톡 튀는^^
행복한 날 되세요.

탄산수 제대로 알고 마시기! 탄산수 효능 및 부작용! 탄산수 마시면 안 되는 사람!!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저에겐 5살 아들내미가 있답니다. 신랑과 저는 개인적으로 탄산음료를 아이들에게 먹이지 않기로 했어요. 그런데 육아라는것이 참 마음대로 안되는 거 아시죠?! 글

dailylifekang.tistory.com

식기세척기 사용 후 그릇 미끌 거림 해결!!! 원인 파악!!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식기세척기가 신세계라는 선배님들의 조언에 혹해서 저는 이번에 식기세척기를 들였답니다. 많은 서칭은 아니었지만 나름 세척기 들이기 전에 여기저기에서 세제부

dailylifekang.tistory.com

세탁기 먼지망 위치? 드럼 세탁기 먼지망 어디에 있나요?!!!!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제가 결혼 초부터 지금까지 통돌이 세탁기를 사용하다가 이번에 드럼 세탁기를 들였지요! 가전에 집에 들어올 때 제가 집에 없었어요. 그래서 신랑이 설명을 듣고

dailylifekang.tistory.com

하늘 사진! 하늘 보며 힐링하세요! 강여사의 포토!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제가 시골에 있으면서 가장 행복했던 게... 시야 확보였어요 큰 건물들이 없으니 당연히 눈이 편안하고요. 미세먼지가 거의 없으니 숨 쉬기 편하고요. 인적이 드물어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