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여사의 생각

눈 앞에서 거미가 잠자리 먹는걸 보다! 곤충의 먹이사슬!

라라미라 2021. 8. 5. 08:00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거두절미하고...

거대 거미줄에 걸린 잠자리를 목격했어요.
버둥버둥 거리는 모습에
안스러웠지만,
제가 해 줄수 있는건 없더라고요.
그래서 지켜봤는데..

O.M.G.
대박!

어느순간 스믈스믈 내려오는 거미!
움직이는 거미를 보고 있었는데,
으악!
가만보니..
잠자리 날개에 거미줄을 엄청
칭칭 감더라고요;;;
이제 정말 꼼짝 못하는 잠자리!
안스러워 ㅠㅠ

꼼짝 못하게 만든 잠자리를..
글쎄....
머리부터 먹기 시작 하는 거미 ㅠㅠ


잠자리 먹는 거미

눈 뜨고 볼 수 없다며
같이 관찰하던
저희 아가가 도망 갔어요.

시간이 꽤 걸렸지만,
거미는 결국 잠자리 한마리를
다 먹어 없앴네요!
머리부터 꼬리까지 다 먹은 거미..
갑자기 사라졌어요!
어디 숨어서 또
먹잇감을 기다리나봐요;;

저희 엄마가 그러시는데...
아기 거미는 태어나서
엄마를 먹고 살아 남는다네요;;;
엄마는 그런 존재인가봐요 ㅠㅠ
아낌없이 다 내어주는!
저도 엄마가 되어보니
그 마음을 조금 알겠는데...
아직도 멀었을까요?
제 몸을 주고싶진 않네요;;;

 

 


오늘은 거미가 잠자리를 먹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많은 생각을 했어요.
거미줄에 걸린 잠자리가
내 모습 같기도 하고,
그 잠자리를 잡아먹는 거미가
내 모습 같기도 하고,
어미를 먹는 거미가 나 같기도 하고,
그 어미가 나 같기도 하고,

다 나같애!
과연 이 글을 보고 있는
당신은...
무엇 입니까?
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어볼까요?!

 

강여사 시골생활! 시골 전원주택! 자급자족! 매일 계란 섭취 행복^^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강여사와 아이들은 시골생활 중입니다. 제가 요즘 계속 시골 생활 중 에피소드와 매일 느끼는 감정을 공유하잖아요. 일기를 쓰는 기분으로 오늘은 무슨 일이 내게

dailylifekang.tistory.com

 

강여사의 시골생활! 시골하늘!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여러분.. 시골의 공기는 당연히 좋은 거 아시죠?! 좋은 공기와 맞먹는 또 하나의 예술작품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하늘!!! 완전 예술 그 자체 시골 하늘을 혼자 보기 아

dailylifekang.tistory.com

 

시골생활 중 풍성한 과일! 숨은 과일 찾기!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숨은 과일 찾기! 놀이를 했답니다~! 저희 아이들은 둘이서 성향이 너무 달라요. 먹고 싶어 하는 것도 항상 다르고요. 좋아하는 과일도 정말 달라요.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