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롯데카드로 카드 캐시백 지원방법(feat. 코로나 상생 소비 지원금)

라라미라 2021. 10. 5. 12:35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코로나 상생지원금 잘 신청하셔서
사용하고 계신가요?!
올해까지만 사용 가능한 건 아시죠!
유용하게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는 상생소비 지원금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주 카드가 롯데라서
롯데카드로 상생 소비 지원금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지난 글에 카드 캐시백 상생 소비 지원금에 대한 글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월 11월 카드 캐시백!! 꼭 놓치지 마시고, 신청하세요!!!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카드 캐시백은 소비의 단비 같은 것이죠!! 오늘은 10월과 11월에 시행하는 카드 캐시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사용실적이 2분기 월평균 사용

dailylifekang.tistory.com

월 10만원 카드 캐시백 어디에서 사용 가능 할까요?!!!!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10월 초부터 11월 말까지 신청해서 카드 캐시백을 신청해서 받을 수 있다고 정보를 알려드렸잖아요!! 혹시 정보가 필요하시면 아래 글 클릭해서 확인해 보세요^^ 10월 1

dailylifekang.tistory.com



자 롯데카드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로카 어플 있으시죠?!
로카 어플을 열고 로그인을 하시면
MY메뉴가 있죠.
거기에서 상생 소비 지원금을 클릭하세요!

코로나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방법 feat.롯데카드





상생소비 지원금이 무엇인지 설명이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내가 태어난 연도의 끝자리에 해당되는 요일에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저는 2로 끝나서 오늘 신청을 했답니다.

코로나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방법 feat.롯데카드




상생 소비지원금이 무엇인지 자세하게 설명으로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롯데카드에서는 실시간으로 이용실적을 알려준다고 그러네요.
이거 정말 중요한 부분인 것 같아요.
실시간으로 사용이 된 건지..
아님 적용이 안 된 건지 확인이 가능하고
잔액도 알 수 있으니 편리한 기능이죠.

그리고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오늘 신청 가능한 사람은 바로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코로나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방법 feat.롯데카드







상생 소비 지원금이 무엇인지..
언제까지 사용이 가능한지 알려주는 페이지라서
제가 자료로 가져와 봤어요.

이번 카드 캐시백으로 주어지는 상생 소비 지원금은
22년 6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니
25만 원씩 받은 국민 상생 지원금과 헷갈리시면 안돼요.
1인당 25만 원씩 받는 국민 상생 지원금은 21년 올해까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절대 잊지 마세요!!!

상생 소비 지원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가 위에서 링크를 걸어 놨듯이
지난 글에 더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잘 확인하셔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방법 feat.롯데카드




코로나 국민 상생 지원금은 대체적으로 이제 어디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아실 거예요.
그리고 이번에 신청해야 되는 상생 소비 지원금도 대부분
재난지원금이 사용 가능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실적이 제외되는 소비처가 어디인지에 대한 표가 있어서
로카에서 자료로 가져와 봤어요.
대부분 대형마트, 온라인, 홈쇼핑, 대형 백화점..
이런 곳은 역시나 사용이 불가한 소비처네요.

코로나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방법 feat.롯데카드





신청 버튼을 누르면 카드로 인증을 하던지
아님 휴대폰으로 인증이 필요하답니다.
제가 캡처한다는 걸 깜빡하고 사진이 없네요 ㅡ.ㅡ;;
저는 카드 인증을 한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눌렀어요^^
그랬더니 바로 신청이 완료되었답니다.

코로나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방법 feat.롯데카드




메시지도 왔네요.

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입니다.




신청을 하고 2일 뒤부터 조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마 이번 달에 얼마를 사용해야 상생 소비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내일 되어 봐야 알겠죠.
100만 원을 더 사용해야 10만 원 캐시백이 다음 달에 카드 캐시백으로 들어온다는 건..
정말 소비를 부축이는 상술인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러나 결혼이나 이사 등 목돈을 사용해야 하는 사람이라면..
아주 적절한 소비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코로나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방법 feat.롯데카드

이번 달에 개인적으로 1주일의 휴가가 있어서
지출이 있긴 하겠지만...
과연 100만 원 이상을 사용하게 될까요?
ㅋㅋㅋㅋ
이번 달과 다음 달의 소비에 따라
최대 20만 원의 카드 캐시백이 생긴다는 거!!
꼭 기억하셔서..
이번 달.. 다음 달..
마구마구 카드 쓰세요 ㅋㅋ
누구를 위한 지원금인지....
그저 웃지요 ㅡ.ㅡ;;;
과소비를 괜히 하기보다는
미뤄뒀던 물건을 한다던지
어차피 소비를 해야 하는 품목들이 있다면
이번 달과 다음 달에 몰아서
사는 건 어떨지 조심스럽게 권유해 봅니다.

2021년 무료 독감 예방 접종 시기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이제 찬 바람이 불면서 독감 예방 접종이 필요한 시기가 왔네요. 국가에서 시행하는 접종일정이 구체적으로 나왔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국가 무료 독감

dailylifekang.tistory.com

한강에서 배달음식 시키는 방법! 피자플렉스!!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오늘은 한강에서 배달 음식을 주문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요^^ 제가 요즘 너무나도 스트레스를 받으며 지내고 있어요 ㅠㅠ 그런데 이 스트레스를 풀수

dailylifekang.tistory.com

국민상생국민지원금 카드 실적에 포함될까요?! 지역화폐는요??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오늘 제가 롯데카드로 국민 상생 국민 지원금을 신청했어요. 신청방법은 이미 포스팅 했죠^^ 롯데카드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좋은 소식! 재난지원금(코로나 상생국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