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화이자 백신 1차, 2차 접종 후 증상 공유

라라미라 2021. 7. 1. 08:00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코로나 백신을 맞을 수 있는 나이와 종류가
제한적이어서..
저는 노쇼백신을 맞았답니다ㅠㅠ
아스트라제네카를 맞았는데...
화이자는 정말 아무 증상이 없는지...
아프지는 않은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제 친척분 중에 75세가 넘으셔서
화이자를 맞으신 분이 계셔 여쭤봤어요!
벌써 화이자는 2차 접종까지 진행이 되고 있더라고요.
분명 제가 먼저 1차를 맞았는데...
저는 앞으로 한 달 이상을 더 기다려야 되는데...
화이자는 1차와 2차의 접종 간격이 매우 짧아서
벌써 2차 접종까지 완료하셨더라고요.

 

 


우선 1차 화이자 접종 후엔
정말 하나도 안 아프셨대요!!
엄청 긴장을 하시고..
전날 영양 주사까지 맞으시면서..
체력을 보충해야 된다고!! ㅋㅋㅋ
잔뜩 준비를 하고 가서 맞으셨다는데
독감 주사 맞는 정도의 기분이라고 하셨네요.

그리고 2차 접종 때도..
그렇겠지!!
싶어서 맞으셨는데...
너~~~ 무 아프셨대요
3일 정도 앓아누우셨다네요 ;;;
입원을 할까? 까지 고민하실 정도로
몸살 기운이 심하게 있으셨대요.

화이자도 아프다는 걸로 결론 내렸습니다.
화이자는 접종 후 증상 및 후유증이 없다는 둥
그런 가짜 정보들.. 뻥!!!

화이자도..
아스트라도..
얀센도...
다 아프대요!!

그게 당연한 것 같기도 하고요!!
몸에서 항체를 형성하려면 당연히 아파야죠!
안 아픈 게 이상한 것 아닌가요?!
화이자 2차 접종까지 끝내신 분들...
부럽습니다.
저도 8월에 2차 접종하는데..
그때 어떤 증상이 또 발현되는지
공유하도록 할게요^^

모두 모두 건강하게 지내길 바라며...
강여사였습니다!!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시기와 교차 접종 가능성, 한시적으로 교차 접종 가능 (아스트라제네카, 화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요즘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제법 계시는 것 같아서.. 어떤 글들을 보러 오시나? 제가 한번 살펴 봤어요. 대부분이 코로나 백신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제

dailylifekang.tistory.com

 

 

아스트라제네카 az 무료 노쇼백신 맞고 2주 넘게 지난 증상 공유합니다.

아스트라제네카 AZ 백신을 노쇼로 맞고 벌써 2주도 넘었어요. 뇨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AZ 맞고 왔어요! 어제 어머님이 백신을 맞는다고 하셔서 따라갔다가 병원 3군데에 노쇼백신 예약을 하고

dailylifekang.tistory.com

 

 

 

아스트라제네카 az백신 맞고 15일째예요. 증상공유 및 두통호소

낮에 뉴스를 보니.. 아스트라제네카 맞고 국내에서 혈전증상으로 두번째 사망 한 사람이 있다고 하네요ㅠㅠ 증상을 들어보니.. 두통이 있었다네요~! 그런데 저.... 오늘 아침부터 하루종일 두통

dailylifekang.tistory.com

 

 

노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AZ 접종 하루 뒤  증상 공유!

어제 맞은 노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AZ 증상을 공유 해 드릴께요 https://dailylifekang.tistory.com/22 새벽에 화장실 가고싶어서 일어났는데.. 휘청 ~~~~ 어지러워요 빙빙 저는 두통이 심하더라구요 관자

dailylifekang.tistory.com

 

 

 

뇨쇼백신 아스트라제네카 AZ 맞고 왔어요!

어제 어머님이 백신을 맞는다고 하셔서 따라갔다가 병원 3군데에 노쇼백신 예약을 하고 왔어요. 그런데 갑자기 오늘 낮에 전화가 온거예요! 네이버랑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는게 있는데 모두 0 라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