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1차 아스트라제네카(AZ), 2차 화이자 접종! 교차접종!

라라미라 2021. 7. 24. 08:00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요즘 2차접종 시기가 다가오면서
지인들에게 백신 접종 후기를
귀 기울여 들어보았죠!

소문에 의하면
아스트라제네카는 1차때 아프고
화이자는 2차때 아프다던데

제가 백신 접종하는 구성이
1차가 아스트라제네카
2차가 화이자예요 ㅠㅠ
그렇다면..
아픈것만 골라서 맞는 꼴이네요;;;

뜬 소문이길 바랬는데~!

제 친구가 저랑 같은 구성으로 백신 접종을 했대서 물어봤죠.
돌아오는 대답은....
"화이자 쎄네! 아프다 ㅜㅜ"
오매
겁나구마이;;;

소문이 아닌가 보네요.

1차 아스트라제네카 맞고 하루 넘게 아팠는데

2차 화이자를 맞고도 아파야 하나요?!

슬프네요!!!

 

 


진짜 2차 화이자로 교차 접종하시는 분들
후기 좀 알려주세요!
저는 8월에 예정 되어 있어서
시간이 좀 남았는데,
제 후기는 꼭 남길테니 기대 해 주세요.
제발!
무탈하게 잘 넘어가길!

 

 

델타 변이란 무엇인가? 델타 변이 증상 정리!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코로나로 전 세계가 혼란스러운 가운데 백신이 나온 건 신의 한 수였죠! 그런데... 델타 변이가 ㅠㅠ 우선 델타변이 바이러스가 무엇인지 한번 살펴볼게요!! 델타 변이

dailylifekang.tistory.com

 

코로나 델타 변이, 델타 플러스 변이 바이러스 큰일이네요...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제가 어제 델타 변이 바이러스가 무엇인지.. 증상은 어떠한지에 대해서 포스팅 했는데요.. 오늘 기사를 보고 델타 플러스 변이 바이러스 라는 엄청난 녀석이 또 등

dailylifekang.tistory.com


요즘 같이 변이 바이러스가
기승일 때...
치료가 안되니, 예방이 최선인듯요!

사실 100% 예방해 주는 백신도 없더군요.

그래도 지금은 백신에 모든 희망을 거는 수 밖에요.
우리 나라에서도

백신접종이 빨리 수월하게 이루어지길
바래봅니다!
30대, 40대도 빨리 백신 맞는 날이 왔음 좋겠네요..
왜 30, 40대는 제일 늦게 맞추는건지 ㅜㅜ
기분 나빠요! 흥치뿡!
저야 뭐 운 좋게(?!)

노쇼백신 찾아 맞아서
그나마 빨리 맞는 편인데...
주변인들을 보니

특정 직업군이 아닌 일반인들은
마냥 손 놓고 기다리고만  있네요.
답답하네요.

 

 

화이자 백신 1차, 2차 접종 후 증상 공유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코로나 백신을 맞을 수 있는 나이와 종류가 제한적이어서.. 저는 노쇼백신을 맞았답니다ㅠㅠ 아스트라제네카를 맞았는데... 화이자는 정말 아무 증상이 없는지... 아

dailylifekang.tistory.com


오늘도 확진자 수치가 심각하군요.
또 거리두기가 연장 모드인데..
어찌 흘러갈지 정말 미스테리에요.
저는 그 덕에(?!) 시골생활 연장 합니다.
시골생활에 익숙해져 가는
우리 아이들과 강여사는
앞으로 뭐하면서 지낼지 계획을
또 세워야겠네요.
재택근무하면서 혼자 집에서
에어컨 켜며 총각행새 하고 있을
남편이 그저 부럽네요;;;

 

 

강여사의 시골생활! 시골하늘!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여러분.. 시골의 공기는 당연히 좋은 거 아시죠?! 좋은 공기와 맞먹는 또 하나의 예술작품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하늘!!! 완전 예술 그 자체 시골 하늘을 혼자 보기 아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