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2021년 11월 달력 파일 공유합니다^^ 필요하신 분 부담 없이 다운 받으세요!

라라미라 2021. 10. 25. 08:00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여러분 10월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앞으로 달력이 2장밖에 안 남았네요.

한 살을 또 먹어야 되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나이를 먹는 게 나쁘지 않아요.

나름의 연륜이 쌓이는 그런 기분이 들거든요.

물론 철이 없긴 해요;;;;

 

달력이 낱장으로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서

달력을 만들게 되었어요.

저는 어릴 때 매일 일기를 쓰는 습관이 있었는데

언제부터인지...

아마도 육아를 하면서부터인 것 같긴 한데...

노트를 펴서 , 다이어리를 펴서

일기를 쓴다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달력 칸을 크게 만들어서

그날그날 해야 할 일들과

있었던 일들을 단어나 짧은 문장으로

기록하는 습관이 생겼어요.

나중에 파일에 껴 놨다가 

한 번씩 보면

참 그게 다 추억이더라고요.

어떤 것을 암호처럼 적어 놔서 ㅋㅋ

뭐였지?

무슨 일이 있던 거였지?

하는 것들도 있어요.

 

여러분도 한번 해 보세요^^

강추합니다.

 

 

 

 

[강여사의 11월 달력파일 공유였습니다]

 

2021년11월.jpg
0.0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