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 정보

강여사.. 백신 2차 접종하고 왔어요! 교차접종!

라라미라 2021. 8. 18. 15:46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드디어 오늘 백신 2차 접종을 했어요.
1차와 2차 접종 간격이 길다 보니...
2달 넘게 이런저런 기사들과
썰 때문에
불안했어요.
특히 저는 교차접종대상자였거든요ㅜㅜ

1차는 아스트라제네카를 맞고
2차도 원래 아스트라제네카 맞는 거였는데
갑자기 화이자로 변경됐답니다.
선택사항이 아니라..
교차접종을 했습니다.
주사 접종한 지 4시간 정도 됐는데요..
아직까진 별 다른 증상이 없네요.


눈에 띄게 느낀 건..
1차 접종 때는 주사액이 들어갈 때 엄청
느낌이 별로였고,
백신 맞자마자부터
맞은 부위가 아파서 손도 못 댔어요.

그런데 이번 2차 화이자는 느낌이 달라요.
주사액이 들어갈 때도 부드럽게 들어가는 기분?!이었고요..
지금은 아픈데,
접종한 후 바로는 아프지 않더라고요.

기분인 건지...
정말 아스트라제네카랑 화이자가 달라서 아픈 건지...
아직 모르겠지만,
암튼..
아직까지는 이상무!입니다^^

마음의 준비를 하고
약도 준비 해 놨는데,
아직은 안 아파서 다행이에요.
증상 계속 실시간으로 공유할게요~!!
백신 접종을 앞두고
많이 불안하시고, 걱정되시죠?!
제가 마루타 된 기분으로
증상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강여사를 응원해 주세요!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확인 문자!

안녕하세요. 강여사입니다^^ 8월18일에 백신 2차 접종을 앞두고 그날 맞는 게 맞나? 누구는 일방적으로 날짜가 변경됐다고 해서 확인 문자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방금 문자가 왔네요. 이렇게 문자

dailylifekang.tistory.com

 

 

코로나백신 2차접종 예약변경. 날짜,시간,병원 변경가능!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백신 2차 접종을 앞두고 병원을 변경하고 싶은 강여사가 오늘 백방으로 알아봤습니다. 안된다 된다.. 말이 많더군요! 결론은.. 된다! 질병관리청으로 전화를 했을 때

dailylifekang.tistory.com

 

 

18세~49세 백신 접종 스케쥴!!! 8월 26일 부터 접종!!!! 예약 방법!!10대, 20대, 30대, 40대 접종 가능!!

안녕하세요 여러분^^ 강여사 입니다. 드디어 저희 또래들도 백신을 맞을 차례가 왔어요!! 도대체 언제 일지 마냥 기다리기만 했는데... 그러다가 저는 노쇼백신을 맞긴 했지만..ㅋㅋ 합법적으로

dailylifekang.tistory.com

 

 

강여사의 시골생활! 수탁이야기! 1편~10편! 모음집!

안녕하세요^^ 강여사 입니다. 제가 시골생활을 하면서 여러 가지 에피소드들을 기록해서 포스팅했었죠! 그중 수탁과의 에피소드는 정말 많답니다. 10편에 걸쳐서 수탁 이야기를 들려 드렸죠! 세

dailylife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