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여사의 생각

추억이 방울방울한게 뭐 있나요?

라라미라 2021. 5. 30. 08:00

사람이 나이들면 추억을 먹고 산다고 하죠.
불과 1년 전 사진을 봐도
추억추억 하죠^^

저희 시어머님은 물건을 잘 버리지 않으셔요.
남편이 갖고 놀던 장난감..
게임기..
식기류를 아직도 갖고 계셔요;;;
며칠 전
시어머님께서 봉지에 이것 저것을 담아 오셨어요.


추억이 방울방울
추억이 방울방울
추억이 방울방울

정말 딱! 봐도 세월이 느껴지죠 ㅎㅎ
이게 저희 남편 어렸을 때 사용했던 그릇..
띠로리 ㅋㅋㅋㅋ
그림이 예뻐서 못 버리셨대요;;;


퇴근해서 돌아 온 남편에게
그릇을 보여주니..
옛날에 본 것 같대요 ㅋㅋㅋㅋㅋ

이 접시들을 담아오신 봉다리가
더 신기방기했어요!





짜잔!!











완전 추억이 방울방울
이것이 바로 강산이 몇 번 변할동안 어머님 댁에 있던 봉다리 ㅋㅋ







정말 짱!



이것은 어떻구요~!!





오매 추억이 방울방울
대단한 추억이 방울방운
완전 짱! 추억이 방울방울
시어머니 대단! 추억이 방울방울


남편이 이 냄비를 보더니
버리래요 ㅋㅋㅋㅋ
식세기에 돌리니..
오히려 세제가 하얗게 묻어나더라구요

시어머님 왈..


"애는 식기세척기랑 궁합이 안 맞다!"




신문물에 놀랐는지....
저 냄비님은 깨끗해 지지 않더라구요;;;







추억과 사연이 있는 옛 물건들을 보면
정말 재미있죠!

여러분에게 추억 할 만한 것이 무엇이 있나요?

예전에 쓴 일기장?
SNS의 지난 글들?
모아놓은 손편지?
메일함?
휴대폰의 지난 일정들?

오늘은 추억의 방울방울 잇템들을 찾아보며
웃는 날이 되어 보는건 어떨까요?!

'강여사의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에게 출산이란?  (0) 2021.06.02
예의바른 꽃♡  (0) 2021.05.31
꿈이 뭐에요?  (0) 2021.05.24
당신은 자전거를 어떻게 배웠나요?  (0) 2021.05.23
삶의 질?  (0) 2021.05.22